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4 / 2019.12.24
  • 6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개요

2.사례 선정 동기

3.기업소개 및 매출분석
연혁
기업이념
BSTI(브랜드가치)지표
KSCI(소비자만족도)추이
시장점유율 (단위 : 개수)
점유율 그래프
연도별 매출액
연도별 매출액 그래프
매출액 증감율
Entry barrier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
Product Life Cycle

4.거시적 환경 분석
Company의 거시적환경
총 인구 통계
경제적 환경
기술적 환경
정책적 환경
문화적 환경
자연 환경

5.Segment&Targeting 분석
시장 세분화
타겟 전략

6.SWOT 분석

7.여성·프로슈머 ·RED 마케팅
미스터피자 여성 마케팅
미스터 피자 프로슈머 마케팅
미스터 피자 RED 마케팅

8.FUN ·제휴 ·티저 마케팅
FUN 마케팅
펀마케팅이 나온 원인
피자헛의 펀마케팅
미스터피자의 펀마케팅
제휴마케팅이란
피자헛의 제휴사
미스터피자의 제휴사
티저마케팅

9.내부 ·외부 마케팅
내부 마케팅
외부 마케팅
본문내용
매월 7일을 Woman’s Day로 지정하여 여성 고객이 주문 시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

Woman’s Day 당일 매출이 평상시 매출의 약 30-40% 이상 증가하는 효과. 특히 프리미엄 피자의 매출이 약70-80% 를 차지하는 등 큰 효과를 보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Mr. Pizza)와 피자헛(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미스터피자 vs 피자헛CONTENTS Ⅰ. 피자업계 현황Ⅱ. 미스터피자 & 피자헛 기업소개Ⅲ. 미스터피자&피자헛 4P Mix 비교 Ⅳ. 미스터 피자의 성장 전략Ⅴ. 피자헛의 마케팅 실패 사례Ⅵ. 시사점 및 결론피자업계현황 - 미스터피자 피자헛 추월 본래 피자업계 1위는 피자헛이었다?2009년 미스터피자가 피자헛 추월피자헛은 2009년도 매출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기업소개 - 미스터피자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

  • [외식산업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매출액(억원)피자명피자회사2002년2003년2004년피자헛한국피자헛(주)3,0003,5003,900미스터피자(주)한국미스터피자9001,0001,400도미노피자(주)디피케이인터내셔널8001,1001,500합 계4,7005,6006,800피자명피자회사2002년2003년2004년피자헛한국피자헛(주)300310340미스터피자(주)한국미스터피자177185230도미노피자(주)디피케이인터내셔널196218250합 계673713820-점포수(개)피자명피자회사02vs0303vs04피자헛한

  • 미스터피자,피자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피자 소개1.3. 미스터피자 stp1.4 미스터피자 swot분석Ⅱ.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마케팅2.1 경쟁사 소개2.2 경쟁사(피자헛)와의 비교분석2.3 매장방문Ⅲ. 개선방안Ⅳ. 출처Ⅰ. 기업 ‘미스터 피자’1.1 미스터피자 선정동기√생활 패턴 변화로 인한 외식산업의 고성장√1조원이라는 커다란 피자업계의 시장규모√미스터피자는 이러한 커다란 피자시장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국내시장점유율 1위를 예상하고 있다.√피자업계 경영전략

  • 미스터피자 기업전략과 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IMC사례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제언 PPT
  • 마케팅 사례발표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미스터피자 기업개요(2) 미스터피자 기업철학(3) 미스터피자 기업특징2. 미스터피자 경쟁우위전략(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미스터피자 SWOT분석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경쟁사분석(1) 피자헛 마케팅전략(2) 도미노 마케팅전략6. 미스터피자 IMC전략7.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시사점(2) 향후전략제언CONTENTS1. 미스

  • 피자업계의 선두주자 -미스터 피자 VS 피자헛
  • 피자를 골라서 먹을 수 있다. 피자 시장에서는 다른 기업과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러 가지 새로운 피자를 출시하고 그 서비스에 있어서도 어떤 특별한 것들을 내세워 기업 이미지를 광고한다. 이렇듯 다양한 경쟁사들이 존재하고 그 시장 자체가 아주 매력적인 피자를 선정하여 특히 그중에서도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이 두 기업을 비교분석해 볼 것이다. 이 두 기업이 각각 어떠한 전략으로 성공해 왔으며 이들이 앞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