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 빕스(VIPS)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웃백 / 빕스 선정동기
패밀리레스토랑 점유율
국가고객만족지수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브랜드 경쟁력
할인서비스 현황

아웃백
아웃백? / 목표
아웃백의 서비스
성장전략
아웃백 SWOT
STP분석
4P 분석


빕스
빕스 ? / 목표
빕스 사례
VIPS의 특징
빕스가 도입하여 실행하고 있는 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의 기대효과
할인 서비스
성공요인
빕스 SWOT
STP 전략
4P 분석

아웃백 / 빕스 공통점
분석 및 생각
본문내용
아웃백의 서비스

Pager Service
기다리는 손님을 위해 웨이팅이 시작되는 시간이면 바깥 약1km까지 연결되는 전파로 손님들이 매장에 답답하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서비스 입니다.

New Guest Party
영업장을 방문하여 명함을 주시면 추첨을 통해 파티를 열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c) Puppy Dog Party
주문 받을 때 무릎을 꿇고 눈높이를 맞추는 서비스 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 분석 자료이다.-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CHINA TEAM 결성하기S고객 위주의 서비스0.2720.54글로벌 기업으로 가기위한 노력0.2651.30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0.1720.34독특한 마케팅0.1030.30효율적 매장 및 인력 관리0.0520.10WFamily restaurant 후발 주자0.03--시장포화로 인한 매출 둔화0.0840.32각종 불상사(급식, 입찰실패 등)0.0430.12합 계1--O중국 진출 가능성 증가0.2251.10사회 트렌드에 따른 외식업의 수요증가0.1850.80‘외식산업진흥기본

  •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애슐리 브랜드전략분석_애슐리 현 문제점과 전략제안(아웃백,빕스와 비교분석)
  • 빕스 매장보다 훨씬 많은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하며 2012년 현재 매장수 기준 1위를 기록하고 있다.그러나 매출순위가 후발주자임에도 눈부신 성장으로 인하여 업계 2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애슐리는 업계1위, 3위인 빕스와 아웃백이라는 거대한 브랜드들과의 경쟁 속에서 안심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우리는 시장 내 빠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이러한 애슐리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통해 업계 1위의 브랜

  • 아웃백, 애슐리, 빕스 가격 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아웃백과 그 아웃백을 제치고 새롭게 매출 1위를 달성한 한국기업 CJ의 빕스, 그리고 그 둘을 뒤따르고 새롭게 점포수 1위를 달성한 한국기업 이랜드의 애슐리 등의 치열한 경쟁구도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양적, 질적으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고 이 세 곳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다른 어떤 외식업체보다도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비교 분석하여 연구 조사하기 좋은 기업이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국내와 해외기업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사

  • 패밀리레스토랑분석,아웃백vs애슐리vs빕스,아웃백마케팅전략,애슐리마케팅전략,빕스마케팅전략,VIPS마케팅전략
  • 아웃백과 그 아웃백을 제치고 새롭게 매출 1위를 달성한 한국기업 CJ의 빕스, 그리고 그 둘을 뒤따르고 새롭게 점포수 1위를 달성한 한국기업 이랜드의 애슐리 등의 치열한 경쟁구도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양적, 질적으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고 이 세 곳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다른 어떤 외식업체보다도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비교 분석하여 연구 조사하기 좋은 기업이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국내와 해외기업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사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아웃백의경영전략사례연구< 목차 >서론1-1. TGI 프라이데이 기업소개1-1-1. TGI Brand Story 및 연혁1-1-2. TGI BAR 및 MENU1-2. TGI 프라이데이 기업 선정동기1-2-1.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1-2-2. 경쟁사 분석(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VIPs 빕스본론2-1.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전략2-2. TGI 프라이데이 서비스마케팅전략2-1-1. Plan① 선발 및 채용② 교육 및 훈련③ 직무의 정형화④ 복리후생2-1-2. Do① 퍼피독 서비스(Puppy Dog Service)② 고객환희 서비스③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