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에버랜드서비스겨영,에버랜드성공요인,놀이공원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기업 정신과 서비스 이념
SWOT분석
서비스 접점관리
에버랜드 서비스경영
성공요인 분석
경쟁사 분석(롯데월드)
과제와 제안
- 본문내용
-
에버랜드
1976년 국내 최초의 가족공원인 자연농원을 시작으로 국내 레저, 서비스 문화의 중심에 있는 에버랜드는 개장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거침없는 개척정신을 발휘, 국내 가족놀이의 문화수준을 세계적으로 끌어올리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지난 1996년, 월드 클래스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하여 용인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BI(Brand Identity:브랜드이름)를 변경하여 더욱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의 변화를 꾀했다.
또한, 에버랜드는 2006년 개장 30주년을 앞두고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삼성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존중, 복합화, 국제화를 통하여 「21세기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도약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40여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 1985년 장미축제를 시작으로 개최되고 있는 사계절 꽃 축제, 국내 최고・최장의 눈썰매장을 갖춘 「페스티발 월드」와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외 워터파크「캐러비안베이」 그리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등 3개의 파크를 갖춘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그리고 행복을 안겨주는 놀이문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에버랜드는 세게테마파크협회(IAAPA)에서 수여하는 ‘2001 최우수 직원보상 프로그램부문(Best Employee Recognition Program)’대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 테마파크에서 단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