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국제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에버렌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제마케팅 과목 수강시 마케팅 성공 사례로써 기업 분석 팀 프로젝트 자료입니다.
PPT 디자인과 기술면, 내용면에서 모두 도움이 될 만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 에버랜드의 사례 선정 배경

2. 본론
- 자사소개(에버랜드)
- SWOT분석
- 경쟁사 분석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사례

3. 결론
- 향후 에버랜드의 예상 발전방향
본문내용
- 에버랜드 BI
페스티발 월드 365일 축제의 나라 - Festival World
놀이, 쇼핑, 다양한 축제를 함께 즐기는 테마파크 로고입니다.
에버랜드 스피드 웨이 자동차문화의 선두주자 - Everland Speedway 국내최초의 On-road
자동차경주시설을 갖춘 스피드 웨이의 로고는 자동차 경주를 상징하는 체크기와 안전을 상징하는 방패 모양을 사용하여 자동차 경주의역동성을 표현했습니다
- 제휴 파트너쉽
고객관리체계를 근간으로 하는 기업간 제휴와 단일기업의 직원 복리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직원)충성도를 높이는 기업간 win-win 프로그램이다
- SWOT 분석- Strength
캐리비안 베이와의 시너지 강화
자연 친화적인 환경
국내 최대의 놀이공원이라는 이미지와 다년간 쌓인 Know-How
지역 유락 시설과의 연계성을 통해
세계적인 관광단지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
- 경쟁사 분석- 롯데 월드
지리적 요건-교통의 편리, 국내 유일의 실내 놀이공원 안전 및 안정감 제공-게스트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 파크 내 위험요소 제거
Market Strategy
정성과 공경의 마음- 자신의 담당직무를 완벽하게 숙지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알기 쉽게 안내
밝은 표정의 미소 자연스럽고 생활화 된 인사 바른 말씨와 태도
효율적 운영관리-팀웍, 적절한 그룹핑, 파크 타임 컨트롤
- 4P's 전략-Product
글로벌 페어(물품 판매소)
아메리칸 어드벤처(놀이기구)
매직 랜드(테마 마을)
유러피안 어드벤처(축제장)
이쿼토리얼
어드벤쳐( 동물원, 사파리)
- 에버랜드 성공요인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내부 고객 만족
개척정신 및 연구활동
친환경 경영,에너지 절감 사업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에버랜드의 성공요인
  • 마케팅 활동도 요구된다. 에버랜드에는 대중 골프장(9홀)과 통나무집 등이 있으나 아직 선진화된 리조트 시설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숙박시설이 부족하고, 특히 체험형 리조트 관련 시설이 좀더 보완되어야 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외국자본 유치를 통해 공동으로 개발하는 방향도 적극 검토할 필요가 있다Ⅲ 결론에버랜드의 성공에는 일에 대한 열정과 신념을 가진 경영자가 있었고 이 경영자는 기업의 내부 고객인 직원들을 존중하고 이 들을 만족시

  • [공기업론] 마사회 기업분석
  • 성공여건을 살펴보면 결론에 이르고자 한다.1. 조직개선의 예상 기대효과이상에서와 같이 조직구조를 개편함에 따라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첫째, 일상적인 업무의 결정권을 사업본부장에게 위양함으로서 경영최고 결정권자의 중요한 전략적 사업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다. 즉 경영목표나 경영방침을 구상하고 경영평가 등의 문제를 신중히 고려할 수 있다.둘째, 최고경영자는 장기 전략계획이나 사업계발, 인재개발 등에 전념할 수 있

  • [마케팅]국제마케팅관리 및 국제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국제 마케팅의 중요성이 급부상 하게 되었다.Ⅱ. 국제 마케팅이란 국제 시장에서 주어진 사업성 기회들을 파악하여 이를 활용하기 위하여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집중시 키는 과정이다.이러한 과정의 초점은 일반 마케팅에서와 마찬가지로 고객과 경쟁력 확보에 두어지게 되며 이것은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 마케팅믹스요소에 관한 의사결정을 통합할 경우에 가능한 것이다.▷ 세계시장의 세분화국제 마케팅의 성공은 세계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Levi’s목 차국제마케팅 개념.1) 마케팅의 정의① 마케팅이란? ② 국제마케팅이란?2) 국제마케팅①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② 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1) 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② Levi’s 코리아③ Levi’s 최근상황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Levi’s 경쟁사 분석② Levi’s STP 분석③ Levi’s 4P 전략3. Levi’s의 성공

  • [국제경영사례] 농심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사례
  • 마케팅 전략 6. 현재 중국 시장에서의 신라면의 비중7. 경쟁사와의 비교Ⅴ. 미래의 전망 및 개선방안1. 신라면 중국 사업의 확대 가능성2. 향후 농심이 전망한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3. 농심의 해외진출 성공요인과 애로 사항4. 개선방안 및 평가1999 2000 2001봉지면18,690 26,583 38,598용기면4,749 7,423 8,984봉지면용기면상해북경동북3성광주홍콩동부28573.289 12915.535 25068.26 8532.723 20469.869동부홍콩지역21%광주지역9%동북3성 지역26%상해30%북경지역1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