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여성들의 사회 진출,성매매개념 및 현실태,성매매여성,성매매합법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주제 및 가설
2. 성매매 개념 및 현 실태
3. 연구 방식
- 통계자료
- 영상자료 (인터뷰)
- TV방송자료
4. 정부의 노력 및 대책
5. 결론
- 본문내용
-
성매매(性賣買) 란?
- 돈을 매개체로 성을 사고 파는 행위
우리들의 인식
- 불명예스러운 행위
- 사회에서 열외의 사람들
- 사회로의 복귀가 불가능한 사람들
- 참고문헌
-
출처
- 여성부 : www.moge.go.kr
- 성매매피해상담소 해솔 : www.w1316.org
- 구로구상담소 : http://happylog.naver.com/
- MBC방송프로그램 “W”
- 다시재활센터 : http://www.dasi.or.kr 등등
조모임사이트
- club.cyworld.com/ssuwome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설문지] 광고모델의 교체가 상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서브웨이 마케팅 PPT - 서브웨이 SUBWAY 기업분석,성공요인,3C분석과 서브웨이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PPT
- 빈폴 마케팅 전략
-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폴로 랄프로렌 향후시사점- 폴로 랄프로렌 마케팅연구 보고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사업계획서-인터넷베이커리창업
- [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
- 나는 누구인가, 그리고 행복한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