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4. Vision 2020

Ⅱ. STP , TOWS분석

Ⅲ. 5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Ⅳ. 시사 및 전망
본문내용
Company

주요제품
1. 생활 용품
수유ㆍ육아용품
생리대
키친케어
스킨케어

2. 병원ㆍ산업 용품


Hug+아기들(s)
"하하"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는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란다는 뜻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