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분석,유킴마케팅전략,유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유한킴벌리?
사회 공헌 및 캠페인
윤리 경영 - 유일한 회장
결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유한킴벌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창립자 유일한 CEO의 윤리적 측면에서도

본받을 점이 있다.


유한킴벌리?

제약회사인 유한양행이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와 합작투자로 설립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실시


주요 브랜드로는 하기스, 화이트, 좋은느낌,

크리넥스, 뽀삐, 그린핑거 등이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선택은 좋았습니다만 분석이 약했습니다
  • hotig***
    (2015.06.05 22:16:0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생리대 `템포`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1977년 런칭 시점에서는 국내의 탐폰 시장의 인식이 전무한 상태였다. 따라서 브랜드 차원의 인지가 아닌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전반적 인지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에 템포라는 상품명의 명사화 작업에 착수하였고, 지속적인 명사화 작업은 현시점의 탐폰 시장에서의 템포 인지도를 90% 이상으로 유지할 수 있게끔 해주었다.제품의 전반적인 개선이 끝난 올해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 할 수 있다.우선 기존 고객 유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유한킴벌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하기스 사례를 중심으로주제선정 배경 및 요약유한킴벌리는 한국 최초의 합작회사로 유한양행과 Kimberly-Clark사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Kimberly-Clark사는 미국과 유럽시장에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제품에 자신이 있었고 미국시장과 유럽시장의 성공제품을 선별하여 그대로 한국으로 수출하였다. 그것이 첫 번째 도전이었던 ‘풀업스’이다. 하지만 ‘풀업스’는 곧 실패로 돌아간다. 한국 소비자 사용패

  • 유한킴벌리의 마케팅전략과 윤리경영분석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유한킴벌리 기업개요1-1.기업소개1-2.CEO 소개1-3.기업연혁1-4.경영철학1-5.조직구조1-6.제품소개2.유한킴벌리의 내부역량 분석2-1.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윤리경영2-2.기술개발-R&D 2-3.SCM 전략-판매 및 영업관리 전략2-4.인적자원관리2-5.생산관리전략2-6.물류 시스템의 강화3.유한킴벌리의 성공요인 분석3-1.한국형 생활 모델-4조 2교대제3-2.한국형 생산 모델3-3.한국형 경영 모델3-4.한국형 성장 모델Ⅲ.맺으며참고자료

  • [마케팅]KOTEX - `좋은느낌` 생리대 경영전략
  • 전략 보다는 다른 이름의 새 브랜드로 멀티 브랜드 전략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게 보인다. ▓ 라는 브랜드의 loyalty를 유지하면서, 의 이미지 손상을 최소화하고, 자사제품 잠식효과를 방지하고자 하였다.멀티 브랜딩을 함으로써 유한 킴벌리는브랜드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잠식효과도 막고,시장을 잠식할 수 있는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게 되었다. * 환경 분석의 강점은 우선 그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유한킴벌리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유한킴벌리”기업전략 사례분석INDEX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 유한킴벌리 개요(2) 유한킴벌리 경영이념(3) 유한킴벌리 기업문화2. 경쟁사분석 (P&G)3. 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1) 유한킴벌리의 인적자원 관리전략(2) 유한킴벌리의 경영성과4.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분석(1) 그린마케팅 전략(2) 친환경마케팅(CSR) 전략(3) 유한킴벌리 마케팅성과 분석5. 유한킴벌리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1) 유한킴벌리의 현 문제점(2) 원인분석6. 유한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