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하기스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 P. 2
(1) 설립연도
(2) 기업사명
(3) 경영원칙
(4) 생산제품
(5) 핵심기술
2. 하기스의 소개 ……………… P. 2
3. 하기스를 선택하는 이유 ……………… P. 3
4. 하기스 중국시장 진출동기 ……………… P. 3
5. 시장 동종업계의 경쟁사 분석 ……………… P. 5
6. 유한킴벌리 하기스 SWOT분석 ……………… P. 6
(1) Strength (강 점)
(2) Weakness (약 점)
(3) Opportunity (기 회)
(4) Threaten (위 기)
7. 중국 시장진출 성공을 위한 4P 전략 ……………… P. 7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판촉전략 (Promotion)
8. 유한킴벌리사(하기스)의 중국내의 점유률 및 판매액 변화 추이 ……………… P. 9
(1) 중국내 하기스 판매액
(2) 중국내 하기스 홈쇼핑 매출액 변화
(3) 하기스 중국수출실적
9. 프리미엄 중국시장 성공요인 ……………… P. 10
10. 전략 후 결과 및 현재 현황 ……………… P. 10
11. 직면한 문제 및 개선할 점 ……………… P. 10
12. 앞으로의 전망과 추이 ……………… P. 11
- 본문내용
-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1) 설립연도: 생활·위생업체로 1970년 3월30일 설립. 미국법인인 킴벌리클라크와 한국법인 인 주식회사 유한양행이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외국인투자촉진법상의 합작법인 이다. 투자비율은 유한양행 40%, 킴벌리클라크 60%로, 2개국 이상의 기업·개 인·정부기관이 특정기업체 운영에 공동으로 참여하는 해외투자방식인 합작투자 로 설립되었다.
(2) 기업사명: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 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 한다.
(3) 경영원칙
1) 인간존중 2) 고객만족
ㆍ생명존중 정신의 실현. ㆍ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고의 제
ㆍ사원들 서로간의 신뢰형성. 품을 생산.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고객이
ㆍ성공기여에 대한 공정한 보상. 함께 성장하는 것을 실천 노력.
3) 사회공헌 4) 가치창조
ㆍ선도적 환경활동전개 ㆍ미래를 위한 성장 추구와 생산성을 향상
ㆍ윤리적 경영의 실천.
ㆍ공정한 거래 및 성실한 납세의 실천
5) 혁신주도: ㆍ도전정신의 함량과 이를 뒷받침해주는 학습조직의 활성화, 업무의 유연 성 확보와 변화를 주도하는 자세의 확립을 통한 혁신
(4) 생산제품 : 아기귀저기, 여성생리대, 화장지, 산업공공용품, 병원용품, 부직포, 세이프 스킨장갑, DTP, 솔루션 등
(5) 핵심기술
◈ 섬유소(fiber)
◈ 부직포(nonwoven fabrics)
◈ 흡수성(absorbency)
(6) 유명상표 : 크리넥스, 뽀삐, 하기스, 화이트, 좋은느낌, 비바 등
자료평가
- 아주 괜찮은 자료였습니다 도움이되었습니다
- hotig***
(2015.06.05 22:16: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