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판매자 할인 2,88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유한킴벌리 선정동기

2.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창립자
연혁
경영철학
제품소개
수출현황
성장 및 위기극복
경영성과분석
성공전략분석
주요 재무 실적
주요 재무 실적 및 경영성과
사회공헌활동
(1)환경
(2)가족친화캠페인
(3)문학지원활동
(4)기타 활동
시장점유율

3.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착한 마케팅
유한 킴벌리 SWOT분석

4.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지역사회 봉사활동
각 공장에서는 매년 김장철이 되면 사원들과 아내들이 모여 ‘김장 담그기 행사’를 한다. 이는 겨울철 어려운 사정으로 김장을 담글 수 없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고자 시작되었다

군포공장 생산 관리팀을 중심으로 1995년부터 ‘한 부서 불우시설 돕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일직과 숙직비를 모아 뜻 깊은 일에 쓰자고 제안해 시작된 이 운동은, 전 부서로 확산되어 군포공장만의 아름다운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 E-mart 전략적 공익 마케팅
  • 전략 요소를 발굴, 실행⊙ 윤리경영의 확대 : 가격 및 품질 등의 전통적 경쟁 요소의 업체간 차이가 약화되는 상황, 신세계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가 중요한 경쟁 우위로 부상 → 이를 유지, 확대키 위한 전략 필요 → ‘윤리경영’의 정착 및 확대가 필수환경 분석 및 신세계의 향후 전략 제언 – ‘윤리경영 확대’적극적 윤리경영의 방향 – ‘전략적 공익마케팅’공익재단활동기부기업 메세나자원봉사활동지역사회공헌직접캠페인NG

  • 기업 프로그램 계획 유한 킴벌리 사례 맞벌이 생활에서 육아의 중요성을 얼마나 인식하고 있는지와 관련된 조사
  • 및 놀이란 무엇인가? ○ 강사소개○ 놀이에 대한 일반적인 이론 학습hand-out강의식PPT50분2교시놀이 교구 만들기○ 페트병을 이용한 블록 만들기○ 색종이 모빌 만들기○ 종이컵을 이용한 썬글라스 만들기페트병,우유팩,색종이,종이컵,모루,셀로판지가위,풀강의식실습PPT 50분21교시아이의 올바른 자세법○ 아이가 실생활에서 취하는 자세를 구별하여 각 자세에 대한 올바른 자세에 대해 알아본다.○ 아이가 습관적으로 잘못된 자세를

  • [mis, 경영정보시스템] 한국 P&G의 IT현황과 분석
  • 및 가정용품, 종이 관련 제품, 건강 관리 제품 등 총 11개의 소비재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한국의 대표 생필품 회사 중 하나이다. 현재 경합하고 있는 태평양, 유한 킴벌리, LG를 제치고 한국 제 1의 생필품 회사가 되는 것이 매출목표이다.기업개요&연혁P & G한국 P&G 사업시작경영정보본부(IDS)마케팅본부(MKT)생산본부(PS)인력개발본부(HR)재무기획본부(F&A)소비자시장전략본부(CMK)영업본부(CBD)대외업무 총괄본부(ER)조직 및 구조(1/5)제조업체로서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 기업들로 하여금 생존과 성장을 위한 돌파구를 모색하게 하였다. 이에 마케팅 학자들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서 기업들이 소비자에 대한 시각을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 하였는데, 이는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시켜 주는 가장 직접적이고 확실한 기재로서 브랜드가 지니는 의의에 주목한 것으로서, 이와 관련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 양상 및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 등이 중요 사안으로 부각되어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어 왔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 [기업윤리, 윤리경영, skt, ktf,] skt와 ktf의 기업윤리지수 비교 및 평가
  • 및 평가방법1. 평가기준 선정우선 두 기업의 윤리성의 정도를 평가하기 위해 평가 기준을 세워봤는데 이는 기업윤리 프로그램, 사회적 책임(3P), 마케팅 윤리, 인사 윤리, 회계/재무 윤리, 정보관리 윤리 등 총 6개 항목이다. 생산관리를 제외한 것은 이동통신사라는 업계의 특성상 생산관리에 대한 윤리 문제를 도출하기 힘들었기 때문이다. 각 항목별로 특별히 알아보고자 했던 세부적 요소는 각각 다음과 같다.① 기업윤리 프로그램: CEO의 기업윤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