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 * 유한킴벌리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19 / 2018.03.1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언,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유한킴벌리의 현재상황과 마케팅,경영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유한킴벌리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유한킴벌리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방침
(3) 주요 사업분야

2. 유한킴벌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유한킴벌리 경영전략
(1) 경영혁신 전략
(2) 사업다각화 전략
(3) 인적자원관리 HRM 전략
(4) 전략적 제휴전략

4.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1) 그린마케팅 전략
(2) 캠페인 마케팅
(3) CSR 마케팅

5. 느낀점 및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유한킴벌리는 아기기저귀, 생리대, 화장실용화장지, 미용티슈, 부직포 등을 생산, 공급하는 국내 대표적 생활·위생용품업체로 1970년 3월 30일 설립되었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는 유한킴벌리의 기본 사명 하에 국내 최초로 아기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의 생활용품을 생산, 판매하였으며, 현재 유한킴벌리는 주요 전 제품에서 시장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점 브랜드라는 것을 감안하면 르까프가 국내와 세계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여겨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여 올해로써 56주년을 맞이한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전략목 차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가. 기업소개 나. 선정이유 2. 창업자와 창업스토리 가. 창업자 나. 창업스토리 3.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언 6. 느낀점 7. 참고문헌

  • [기업과 사회] 생태환경 관련 주요 문제
  • 기업경영사례1. 환경경영2. 환경경영전략3. 기업경영사례Ⅳ. 무등산 Green ManagementⅠ. 생태환경 관련 주요 문제1. 인간수명의 단축문제20세기 이후 의학의 발달로 인간의 수명이 많이 늘어났지만 지나친 환경의 파괴와 공해는인간의 수명을 단축시킬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다. 우리의 생명에 관련된 사항이고, 직접적인 피해가 나타난다는 점에서 사회적으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런던 스모그사건1952년 12월에 영국 런던시에서는 석탄 연소에

  • [이거하나면 끝] 리더십 모음집
  •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이순신 장군에 비하면 나는 일개 하사관에 불과하다. 만일 이순신 장군이 나의 함대를 가졌다면 세계의 바다를 제패했을 것이다 - 도고 헤이하치로 - ( 일본 해군 제독 )경영 전략과 역사서의 재미가 하나로 된 에듀테이먼트 경영서< 불패의 리더 이순신, 그는 어떻게 이겼을까 >는 이순신 23전 23승의 불패의 신화를 ‘경영 전략 \ 과 \ 리더십\이라는 관점에서 분석하고 있어 최근 출간된 여러 경영서 중에서 눈에띈다. 특히

  • 학습훈련 레포트
  • 사례1> 셀프리더십 사례① 암벽 등반에서 배우는 셀프 리더십 교훈 - 짐 콜린스의 암벽 등반에서 배우는 Self-Leadership 3가지 교훈성공기업의 DNA 분석가라는 별명을 가진 짐 콜린스(Good to Great의 저자)는 30년 이상 된 암벽등반 매니아 이기도 하다. 그가 최근 Fast Company에 기고한 암벽등반에서 배운 경영과 인생에의 3가지 교훈이라는 글을 소개한다. 1) Fallure와 Failure를 구분하라(Climb To Fallure, Not Failure : How To Succeed Without Reaching Top)짐 콜린스는 먼저 Fa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