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유한킴벌리 기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배경
2.회사소개
3.시장분석
4.제품분석
5.환경마케팅
6.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1970년 제약회사인 유한양행(주)이 킴벌리클라크와 합작투자로 설립
업종: 제지업
설립일: 1970년 3월 30일
1984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1996년 김천공장/대전공장 ISO 14000 획득(업계최초)
원가 절감, 획기적인 신제품 출시,
제품 고급화, 해외시장 개척
가정 위생용품 제작에 있어서 신규 설비 장치 투자의 확대로 인한 유형자산 증가
->지속가능한 경영
화장지 LCA
수송과정 중 환경 부하 감소 위해 수입 재활용지→ 국내 재활용지 구매
DTP LCA
기존 날염 방식과의 비교 분석 통해 디지털 날염 프린팅의 우수한 환경친화성을 객관적으로 제시, 각 단계 별 환경 부하요인 분석하여 지속적 개선
소각로 LCA
김천공장은 모든 폐기물을 자체 소각방식에서 슬러지 자체 소각,
가연성 폐기물은 외부 전문 소각로 업체에 위탁 소각 처리
군포공장은 슬러지 전량을 지렁이 먹이로 재활용
협력.회사 LCA 실시
주요 협력회사의 주요 납품 제품 대상, 전 과정평가를 확대 적용.
각 회사 별 대체용 필름 개발, 대기질 개선, 폐열 회수에 따른 에너지 재이용 등 개선 사례 적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