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해외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현황
해외 진출의 당위성
진출 국가 선정
가치사슬 분석
외부 환경 분석
진출 전략
본문내용
01 기업 현황
경쟁 업체

1)국내 경쟁자

압도적인 매출액을 내고 있는 국내 최고의 자동차 부품기업

2) 해외 경쟁자

Bosch
부품의 통합과 경량화를 통해서 운전석 모듈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음

Denso
도요타자동차의 선전과 더불어 자동차부품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자동차부품 모듈화의 선두주자

Magna International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자동차 부품을 공급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재무비율과 브랜드 강화전략, 마케팅 전략, 가격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분석
  • 현대자동차 재무비율분석1. 수익성비율2. 활동성비율3. 유동성비율4. 레버리지비율5. 성장성비율6. 생산성비율7. 기타Ⅴ. 브랜드 강화전략1. STP 분석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글로벌 마케팅 전략1. 북미1) 현대 자동차의 북미 진출 배경 및 현황2) 현대자동차의 북미시장 진출 역사 및 현지 시장 평가3) 북미 시장 진출 환경 분석4)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4ps)5) 북미 시장 SWOT 분석2.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 [국제경영]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 -Ⅰ. 서 론 Ⅱ. 인도의 사회와 시장 환경 Ⅲ. 현대자동차의 현황 1.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2.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3.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Ⅳ. Environment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3. SWOT 분석 Ⅴ.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4P Mix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Ⅷ. 결 론 1. 요 약 2. 현안 및 개선과제 도출 참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경영을 펼쳐나갔다. 그 결과 현재는 가격경쟁력을 갖추면서도 품질이 좋은 차라는 이미지를 갖게 되었고 1999년 이후 10년 사이에 매출액이 3배 이상 증가 하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 냈다.(4) 해외 진출 현황(5) 인도 진출 배경현대자동차는 지난 1980년대 캐나다 진출 사업에서 실패한 후, 해외 진출 사업이 상당히 위축되어 있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세계 자동차 시장은 점차 치열한 글로벌 경쟁 구도로 접어들고 있었고, 국내 자동차 산업의 리더인 현대자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인도공장은 생산설비에서부터 성능시험설비, 주행시험장 등의 연구시설 일부까지 갖추고 있으며, 인도 현지 시장상황에 맞는 상품을 연구 개발하고. 시험, 제조, 판매 등을 독자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자동차 공장이다. 터키공장은 1997년 현대자동차가 해외진출을 본격적으로 모색하면서 세운 공장으로서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경영의 초석인 동시에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지역의 공략을 위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