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vs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현대자동차분석,도요타마케팅전략,도요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9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CUSTOMER

20~29 연령층 :
본인이 좋아하는 것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아낌없이 투자
사회에 첫발을 내딛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세대
브랜드에 대한 민감도가 전 세대 가운데 가장

30~39 연령층:
더 아끼고, 더 편리하고, 더 많은 혜택을 추구하는 세대
사회 비판적, 현실적인 감각, 가정을 소중히 생각
브랜드나 스타일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


40~49 연령층 :
가정에 매우 헌신적이고 가치를 두는 세대
제품 구매 시 편하고 쉬운 것을 구매하려는 성향
기업이나 회사의 이미지 매우 중시, 애프터서비스 고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