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하나은행 STP,4P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9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하나은행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하나은행 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하나은행의 중국시장 내 현재모습
2. 하나은행의 현지화전략
(1) 한국에서 잘나가는 PB영업을 중국에
(2) 양보다는 질적승부
(3) 인력채용측면
(4) 직원교육적인 면
(5) 중국인의 감성을 자극하라
(6) 서비스적 측면
(7)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3. 하나은행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 하나은행 STP전략
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 고소득층
3) 포지셔닝
(2) 하나은행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4)Promotion
- TV와 인터넷을 적극 활용한 광고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하나은행의 주요 강점인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적극 추천하고 홍보하는 방향으로 TV광고와 인터넷 광고를 구성하여 사람들에게 알리고,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일정 소득규모 이상인 고객들에게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직접 알려주고, 접할 수 있도록 은행 내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다방면에서 광고 활동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