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스타벅스마케팅,커피산업,커피전략,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_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개관: 기업 선정 이유 + 구성방향>
1. 스타벅스 기업소개
가. Mission
나. 연혁
다. SWOT, STP, 4P
라. 경영전략
마. 연도별 점포수 및 순이익
2. 스타벅스의 현지화 성공사례
가. 스타벅스 세계 진출 현황
나. 중국
다. 영국
3. 스타벅스의 현지화전략 실패사례 및 전략
가. 이탈리아
나. 인도
4. 마무리
- 본문내용
-
<개관: 기업 선정 이유 + 구성방향 ( 이번 프로젝트의 진행 개괄 )>
☞기업 선정 이유:
- 의견의 조율 : 많은 기업이 글로벌화를 외치고 있는 시점에서 '현지화'라는 개념에 대해서 막연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중점으로 시작하여, 현지화의 개념과 방향은 어떠한 모습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글로벌 기업을 선정하여 현지화 방법에 대해 분석한 뒤 최종적으로 우리가 현지화와 관련한 구상 모델을 직접 논의하고 구상해보자는 의견에서 전체 주제가 설정되었다
☞ 구성방향 ( 이번 프로젝트의 진행 개괄 )
(서론)
조원 / 조이름 소개
기업선정 이유
(본론)
1. <현지화란 무엇인가> 에 대한 이론적이고 일반적인 내용의 소개
(Glocalization)
( 그 다음으로 넘어가는 부분에서 "저희는 이렇게 기업경영에 있어서 이제는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부분인 현지화에 대해 초점을 맞추어 국제 기업으로의 이미지가 강한 스타벅스를 선택하여 분석을 하였습니다." 와 비슷한 멘트를 전달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 스타벅스 기업 개괄
(이 장에서 기업의 연혁, SWOT 분석 등의 기본적 내용을 싣되, 간략하고 핵심적인 내용을 압축적으로 전달해서 1부에서의 큰 맥락인 '현지화' 와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 영국/중국에서의 성공사례에 대해서 연결성이 강화되도록 합시다)
3.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
4. 스타벅스 진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진 영국/중국의 소개
( 이 부분에서는 영국, 중국관련 수집자료를 3번의 항목들과 연결시키는 것이 중요할 듯 합니다.)
5. 이 5번 이후에 스타벅스의 현지화가 더딘/실패한 인도, 이탈리아의 경우를 분석하고 우리가 주도적 입장이 되어 시장개척 전략을 세운 방식들을 소개하도록 합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까페베네 마케팅,엔제리너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커피시장조사,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성공사례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 스타벅스 글로벌경영 스타벅스 사례분석 swot stp 4p
- 커피시장,커피산업,스타벅스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_,커피시장,마케팅전략,스타벅스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