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및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5. 전략 컨셉

6. 7P 전략
본문내용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전반적 전략

커피 맛과 품질의 고급화
사회적 기업
감성 마케팅
중심 입점 전략
참고문헌
슬라이드4
- 소상공인 진흥원 -상권정보시스템 & 통계청 (상권조사보고서 & 상권분석)
슬라이드6
-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 정덕환 저
-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맹명관 저 (P309~330)
-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 저 (Part2~)
슬라이드8
- Trend monitor (마케팅 시장조사기관)
슬라이드9
- 한국소비자원
슬라이드10
-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경제신문 자체조사
슬라이드13
- 『카페베네 1등 성공신화』 이상훈 저
- 『스타벅스를 이긴 토종카페 카페베네이야기』 강훈 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