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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까페베네 기업소개
정보처리 관점-마케팅활동
쾌락적 관점 - 마케팅활동
결론: 마케팅 시사점
본문내용
1.까페베네 기업소개

까페베네는 열정적인 삶 속에서 낭만과 커피, 그리고 사색을 즐기시는 고객과 함께하는 대학민국 브랜드

*2008년 5월 한국 최초 COFFEE STORE 브랜드로
시작하여 3년만에 대한민국 1위 커피전문점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인 SIDUS HQ와 전략적 제휴 체결
*스타마케팅으로 성공한 브랜드
*커피전문점 최초로 공중파 광고 실시
*세계적인 위탁급식 업체인 ㈜ 아라마코부터 최상급의
커피를 매일 공급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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