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 마케팅
하워드 슐츠의 리더십
발전방향
본문내용
Starbucks corporation


- 1972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 멜빌(Melville)의 소설 모비딕(Moby Dick)에 나오는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k)의 이름에서 Starbucks name 탄생.
- 전 세계적으로 1만 7천여 개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2010년 말 사상최대의 11조원의 매출을 달성.


→ 로고는 16세기 노르웨이의 목판화에 등장하는 사이렌(Siren)이라는 인어의 이미지를 브랜드 심벌로 선택.
초기 커피 무역상들의 항해 전통과 열정 그리고 로맨스를 연상시키고자 하는 뜻이 담겨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스타벅스 해외진출 전략
  • 스 타 벅 스 목 차1. 스타벅스 1-1 기업소개 1-2 판매전략 1-3 사회공헌활동 1-4 Before/After : CEO 하워드 슐츠 경영복귀 2. 해외진출현황 2-1 해외진출 전략 및 사업소개 2-2 스타벅스 코리아(성공사례) 2-3 스타벅스 중국 2-4 스타벅스 일본 3. 결론 3-1 국가별 혁신매장 운영 3-2 중국 내수시장화 4. 참고문헌 1. 스타벅스1-1. 기업소개1. 기업소개가. 스타벅스의 탄생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스타벅스 커피는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rry Baldwin, Zev Siege

  • [소비자행동] 스타벅스와 미래마케팅
  • 스타벅스 코리아’의 브랜드를 유지, 발전해 나갈지에 대한 연구를 해보자는 의견에 조원들 모두가 찬성을 하였다. 1) 연혁 1971년, 영어와 역사 교사인 Jerry Baldwin과 Zev Siegel, 그리고 작가인 Gordon Bowker가 커피를 사랑하는 도시 Seattle에 모여, “고품질의 커피와 원두를 판매”하고자, Seattle의 상업 중심가인 Pike Place Market 부근에 1호점을 개점하며 스타벅스의 역사를 시작했다. 9년 후인 1982년, 사업가인 하워드 슐츠가 합류하여 소매조직과 마케팅에 적극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타벅스 성공요인분석및 스타벅스 위기극복전략및 스타벅스 브랜드분석
  • 스타벅스야말로 감성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라고 생각되어 주제로 선정하였다. 앞으로의 논의에서 우리는 왜 소비자들이 커피전문점의 커피를 찾게 되었는지 알고 더 나아가 향후 커피산업의 동태까지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2스타벅스 조사 가. 스타벅스 의 역사 1. 스타벅스 커피의 시작스타벅스는 3인의 동업자 Gordon Bowker, Gerald Baldwin, Zev Siegel이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티와 기타 향신료 등

  • STARBUCKS의 핵심 마케팅 전략 분석
  • 브랜드 자산을 지닌 기업초기 시장 경쟁경영전략 분석제품성공요인표준화된 품질고급화된 품질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소비자 의견반영서비스성공요인고독한 군중을 위한 제 3의 장소(새로운 문화 창조)주류시장 장악 경쟁마케팅 전략SWOT 전략, STP 전략, 5P 전략 등(상세 내용은 뒷부분 표 및 설명 참고)제휴 전략다른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모든 경우의 어디에서나 스타벅스의 커피를 마시게 하는 전략광고No 광고! 일류 브랜드는

  • [경영] 스타벅스의 5P 전략과 감성 마케팅
  • 마케팅관리 프로젝트-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목차서론기업 선정 이유본론Ⅰ. 상황 분석1. 3C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 4. SWOT 분석Ⅱ. 마케팅 전략 분석1. 해외 마케팅 2. 국내 마케팅Ⅲ. 5막 경쟁모델로 살펴본 마케팅 전략결론Ⅳ. 마케팅 전략 제안참고문헌서론 -기업 선정 이유- 스타벅스스타벅스는 브랜드 이미지, 분위기, 맛, 가격에 있어 다른 세계적 커피숍에 비해 뚜렷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먼저 스타벅스는 기존의 커피와는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