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성공사례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 스타벅스 글로벌경영 스타벅스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TARBUCKS,
커피가 아니라 문화를 마신다.
CONTENTS
About STARBUCKS
STP
4P
3P
마케팅 전략
Financial Statement
About STARBUCKS
한국 내 커피 시장의 활성화
세계 최고의 다국적 커피 전문점
고가가격(Skimming) 정책으로 마케팅 성공
한국 토종 커피브랜드의 역습
About STARBUCKS
스타벅스를 선정한 이유
About STARBUCKS
About STARBUCKS
SWOT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Group A
Group B
Group C
Group D
연령대
10-19세
20-29세
30-39세
40-49세
특징
커피보다는
탄산음료
커피숍보다는
패스트푸드점
을 선호
가끔 졸음방지를 위해 커피를 마심
값이 싼 커피, 캔 커피, 자판기커피 등을 선호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소비자층
가장 빈번하게 커피숍을 이용하는 소비자층
커피 마니아 층 형성됨
커피문화에 익숙함
친목도모를 위해 커피숍을 자주 이용
휴식, 여유를 갖기 위해 커피숍 이용
사업상 미팅 장소로 이용
자주 이용하는 커피 브랜드를 가지고 있음
여성: 사람들과의 모임의 장으로서 커피숍을 이용하며 상당히 여유로운 소비층
남성: 커피숍보다는 술자리를 더 선호함.
STP 분석
Segment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