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시장]모바일쇼핑의 증가에 따른 변화와 전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모바일시장]모바일쇼핑의 증가에 따른 변화와 전망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모바일쇼핑시장의 성장 …………………3
Ⅱ. 온라인쇼핑시장 위협 ……………………4
Ⅲ. 모바일쇼핑의 편리성 ……………………5
Ⅳ. 치열한 마케팅경쟁 ………………………6
Ⅴ. 다양한 할인 서비스 ………………………6
- 본문내용
-
Ⅰ. 모바일쇼핑시장의 성장
두 아이를 키우는 은행원 김민정 씨(38)는 “근무시간에 눈치 보지 않아도 되고 퇴근시간쯤 되면 모바일 쇼핑 업체에서 휴대폰으로 각종 정보를 보내주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말했다. 모바일 쇼핑시장이 커지면서 황금시간대가 온라인 기기별로 갈리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인하여 모바일을 이용하는 인구가 증가하게 되면서 모바일쇼핑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모바일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쇼핑은 스마트폰을 비롯한 휴대기기를 바탕으로 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모바일쇼핑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441391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1502019932713003
<디지털타임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15/2013051501543.html
<조선일보>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15000389
<아주경제>
http://www.etnews.com/news/economy/economy/2767498_1493.html
<전자신문>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45337&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15105313120180.htm
<서울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75908
<매일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1502019976753001
<디지털타임스>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214
<컨슈머타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