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시장]모바일쇼핑의 증가에 따른 변화와 전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바일시장]모바일쇼핑의 증가에 따른 변화와 전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모바일쇼핑시장의 성장 …………………3


Ⅱ. 온라인쇼핑시장 위협 ……………………4


Ⅲ. 모바일쇼핑의 편리성 ……………………5


Ⅳ. 치열한 마케팅경쟁 ………………………6


Ⅴ. 다양한 할인 서비스 ………………………6
본문내용
Ⅰ. 모바일쇼핑시장의 성장

두 아이를 키우는 은행원 김민정 씨(38)는 “근무시간에 눈치 보지 않아도 되고 퇴근시간쯤 되면 모바일 쇼핑 업체에서 휴대폰으로 각종 정보를 보내주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말했다. 모바일 쇼핑시장이 커지면서 황금시간대가 온라인 기기별로 갈리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인하여 모바일을 이용하는 인구가 증가하게 되면서 모바일쇼핑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모바일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쇼핑은 스마트폰을 비롯한 휴대기기를 바탕으로 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모바일쇼핑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441391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1502019932713003
<디지털타임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5/15/2013051501543.html
<조선일보>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15000389
<아주경제>
http://www.etnews.com/news/economy/economy/2767498_1493.html
<전자신문>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45337&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15105313120180.htm
<서울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75908
<매일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1502019976753001
<디지털타임스>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214
<컨슈머타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아마존 닷컴 전략 및 성공요인
  • 시장 선점사례, 박철『플랫폼전략』 히라노 아쓰시 칼, 더숲아마존 성공 비밀, 레베카 손더스 아마존의 신사업 성공비결 : 레버리지 전략 (SERI 보고서)공영일(2011).아마존의 콘텐츠 사업 동향과 향후 전망, 78-89아마존 연간 보고서(2010)신세계 유통산업연구 보고서 (2011)http://dohaeng.blogspot.kr/2012/03/blog-post26.htmlhttp://ministar87.tistory.com/48http://techit.co.kr/2589http://blog.daum.net/chong123/15869277http://www.amazon.comhttp://news.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627223&gmenu=020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쇼핑부분은 2003년 9월에 디앤샵으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매출액의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C2C형 쇼핑몰인 온켓을 인수하여 2005년 5월에 오픈한 다음온켓도 개장 한 달 만에 매출이 10배 가량 증가하였다. 한편, 2003년 1월에 시작한 검색광고 시장에서도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시장점유율 1위인 NHN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그에 그치지 않고 경영환경의 변화와 경쟁의 심화에 따라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공급하고 있다. 그 중의 하나인 미디어 다음은 국내외

  • 4차 산업혁명이 일자리에 미치는 영향과 사례분석 및 대응방안
  • 보고서에서 기술의 진보가 인간의 일자리에 미칠 영향을 전망하면서, 기술진보에 따른 인간과 기계와의 역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변화의 속도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미래창조과학부 외, 2017).2016년 WEF는「일자리의 미래(The Future of Job)」보고서에서 2020년대에는 710만 개의 일자리가 사라지고 200만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새롭게 생겨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불과 10년 전의 과거 직업들과 과 같이 현재 새롭게 생겨난 직업들(앱 개발자, 드론 조

  • [국제경영학] 2023년 기말시험과제물, 미국의 밀키트 산업, 한국 이외의 국가를 하나 선정하여, 해당 국가에서 코비드19 시기에 성장한 산업에 대해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명하시오
  • 쇼핑에 대한 편리하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영양이 풍부한 대안이 되므로 매력적인 대안이 된다 MarketResearch 홈페이지.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밀키트 서비스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실시에 의하여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다. 미국에서는 코로나19 이전에 밀키트 이용 가구는 15%에 불과했지만, 코로나19 이후에는 거의 25%가 이 서비스를 이용했다.2022~2023년 글로벌 밀키트 시장 전망 globenewswire 홈페이지1) 구매 트랜드제품 유형별로는 2022

  • ㈜Kakao에 대한 분석 및 향후 전략에 관하여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mobile application)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이런 현상이 지속된다면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구매 계획이나 어플리케이션 설치 과정에서도 과거보다는 더 심도있고 복잡한 니즈(Needs)를 형성하게 되고 이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장에 진출하려는 기업들에게 상당한 부담 혹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 위의 그래프가 보여 주는 가입자 증가 추이와 비슷한 변화 추이를 보여주는 사례가 한 가지 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