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벤츠 케이스 Target cos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
1. What is AAV
2. Target Costing
Ⅱ. Required
1. Required A
2. Required B
3. Required C
4. Required D
5. Required F
6. Required E
7. Required G
8. Required H
Ⅲ. Outro
- Suggestion
- 본문내용
-
1. Required A
1990년대 시장의 전반적인 침체 상황.
내부적으로 product development, cost efficiency, material
purchasing, market adaption 등의 다양한 문제들에 봉착.
1993년, MB는 계속해서 판매부진을 겪게되고
사상 처음으로 손실을 기록하게 됨.
↓
1993년부터 AAV프로젝트 준비, 1997년에 AAV 출시.
빠르게 성장중인 SUV(Sports Utility Vehicle) market 발견,
but 이미 Jeep, Ford, GM 등의 경쟁사가 선점하고 있는 상황.
Sports utility segment에 진출하기 위하여 벤츠만의
AAV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시작.
Passenger vehicle-manufacturing facility 최초로 미국
에 설립.
고객 중심의 vehicle 제작. 고객 중심의 가치창출.
Function groups
공급자와 제작자, 디자이너 모두가 협력하여 제품개발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