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벤츠 케이스 Target co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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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Intro
1. What is AAV
2. Target Costing

Ⅱ. Required
1. Required A
2. Required B
3. Required C
4. Required D
5. Required F
6. Required E
7. Required G
8. Required H

Ⅲ. Outro
- Suggestion
본문내용
1. Required A
1990년대 시장의 전반적인 침체 상황.
내부적으로 product development, cost efficiency, material
purchasing, market adaption 등의 다양한 문제들에 봉착.
1993년, MB는 계속해서 판매부진을 겪게되고
사상 처음으로 손실을 기록하게 됨.

1993년부터 AAV프로젝트 준비, 1997년에 AAV 출시.
빠르게 성장중인 SUV(Sports Utility Vehicle) market 발견,
but 이미 Jeep, Ford, GM 등의 경쟁사가 선점하고 있는 상황.

Sports utility segment에 진출하기 위하여 벤츠만의
AAV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시작.
Passenger vehicle-manufacturing facility 최초로 미국
에 설립.
고객 중심의 vehicle 제작. 고객 중심의 가치창출.
Function groups
공급자와 제작자, 디자이너 모두가 협력하여 제품개발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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