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론] 더 후라이팬 TQM전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기업선정의 이유
기업연혁
더 후라이팬 컨셉
대상사업체 QM관련 현황분석
동종업체 현황
TQM 선정 이유
7가지 요소 비 선정 이유
사업체에 적용되기 위한 전체 TQM 개요
각 항목별 세부 프로세스 룰적용
적용후 결과 검증 방법론 제시
- 본문내용
-
Concept
“치킨으로 지구정복!!”
“진짜 소재만을 사용해 만든 인더스트리얼빈티지 디자인”
“편안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소통공간!!”
“행복한 사람들이 있는곳”
기존치킨 전문점과는 색다른 맛과 분위기를 선보이며 치킨시장의 장을 열었음
Eliminating Waste
예측이 아닌 근본원인의 탐색이 품질 개선을 위한 해결책
Root cause management = Process management
2) 필요한 요소 선정 이유
① 고객에게 주문을 받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수
말로 주문을 받고 그것을 주방에 전달하기 때문에 정확성이 떨어짐
② POS 기계 오류
주문을 받은 후에 POS시스템에 입력 시 오류발생
이러한 오류등으로 발생하는 낭비를 절감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