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기업 `유튜브 YouTube`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2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유투브 소개
1.유투브란?
2.기업연혁
2.유투브의 주요 콘텐츠
1.UCC
2.3.0시대
3.3D
4.개인 맞춥형 채널
5.유투브트랜즈
6.브랜드 채널
3.유투브효과
1.4.11 국회의원 선거
2.MBC 무한도전 '파업특별편'
3.한류열풍
4.유투브 동영상을 이용한 광고배출
4.접속자수 기타 통계자료/수치
1.트래픽
2.콘텐츠 ID
4.유투브 수익 측정값
5.평판
6.결론
7.참고문헌
- 본문내용
-
1.유투브 소개
1.유투브란?
미국의 인기잇는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2005년 2월 paypal직원이었던 채드 헐리, 스티브 첸, 자웨드 카림이 공동으로 창립했다.
그들은 페이팔을 그만둔 뒤 새 직장을 구하던 중 친구들과 파티에서 찍은 동영상을 이메일로 보내자니 파일이 너무 크고 온라인에 올리자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아도브 플래시 기술을 이용해 도영상을 온라인에 쉽게 올리는 방법을 찾게 된다 인디애나 대에서 디자인을 배우고 탁월한 경영 감각을 가진 채드, 일리노이대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하고 뛰어난 수학적 재능를 가진 챈, 역시 마찬가지로 페이팔의 동료였더 자웨드카림 세사람은 모든 사람들이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을 올려 공유할수 있는 유투브 닷컴을 탄생 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