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기업 `유튜브 YouTube`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유투브 소개
1.유투브란?
2.기업연혁

2.유투브의 주요 콘텐츠
1.UCC
2.3.0시대
3.3D
4.개인 맞춥형 채널
5.유투브트랜즈
6.브랜드 채널

3.유투브효과
1.4.11 국회의원 선거
2.MBC 무한도전 '파업특별편'
3.한류열풍
4.유투브 동영상을 이용한 광고배출

4.접속자수 기타 통계자료/수치
1.트래픽
2.콘텐츠 ID
4.유투브 수익 측정값

5.평판

6.결론

7.참고문헌
본문내용
1.유투브 소개
1.유투브란?
미국의 인기잇는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2005년 2월 paypal직원이었던 채드 헐리, 스티브 첸, 자웨드 카림이 공동으로 창립했다.
그들은 페이팔을 그만둔 뒤 새 직장을 구하던 중 친구들과 파티에서 찍은 동영상을 이메일로 보내자니 파일이 너무 크고 온라인에 올리자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아도브 플래시 기술을 이용해 도영상을 온라인에 쉽게 올리는 방법을 찾게 된다 인디애나 대에서 디자인을 배우고 탁월한 경영 감각을 가진 채드, 일리노이대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하고 뛰어난 수학적 재능를 가진 챈, 역시 마찬가지로 페이팔의 동료였더 자웨드카림 세사람은 모든 사람들이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을 올려 공유할수 있는 유투브 닷컴을 탄생 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
  • 기업간의 경쟁가) SM 엔터테인먼트< 강점 >< 약점 - S.M.의 한계 >나) JYP 엔터테인먼트< 강점 > < 약점 >(2) 구매자의 교섭력 (3) 공급자의 교섭력- STP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신규진입자의 위협 5. 내부환경 분석 및 핵심역량 (1) 자체 제작 (In-House) 시스템(2) 뉴미디어를 효율적으로 활용한 마케팅 가) Cover Festival 나) 지드래곤 ‘라인’ 통한 신곡 발표다) 산다라박 SNS 마케팅 (3) YG 패밀리즘 (4)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6. YG엔터테인

  • [인터넷마케팅]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블루오션 전략 UCC
  • 조사한 결과 조사 대상 콘텐츠 4500개 중 순수 사용자 제작 콘텐츠는 약 16%에 불과했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제외한 나머지 84%의 콘텐츠는 영화의 일부분을 짜깁기한 것이나 현재 방영중인 방송물의 일부, 혹은 전체를 유통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명백히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로 불법이라고 저심위는 설명했다. 조사를 담당한 조일출 연구원은 “지금과 같은 형태로 불법 동영상 UCC가 유통된다면 머지않은 시점에 TV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영화 등

  • [사회복지] UCC 활성화 방안
  • 조사: 온라인 포털, 온라인 출판,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편,”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조사분석 05-38호, 2006. 2.2 홍효진, “컨버전스 시대의 디지털 콘텐츠 시장,” NCA ISSUE REPORT NO.06-12. 3 “한국인터넷백서 2006,” 한국인터넷진흥원4 심화영, “네티즌 30%, UCC 생산활동,” 디지털타임스, 2006. 7. 1.5 명승은, “궁극의 UCC 네티즌 동영상 기대 반 우려 반,” 매일경제, 2006. 3. 9.6 박영훈, “인터넷 업체 UCC손잡기 가속,” 헤럴드경제, 2006. 6. 7.7 심화영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SNS앱 심의내용과 심의논란0
  • 뉴미디어 정보 심의팀 신설을 골자로 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사무처직제규칙 개정안을 의결을 했는데, 그 의결 내용에는 심의 제도를 보완하고 법적 소송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조사연구실과 법무팀을 신설하는 방안도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이와 같이 SNS.앱을 심의하는 전담팀을 구성하면서 논란과 비판이 더욱더 거세지자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관계자는 SNS에 대한 심의는 이미 전부터 진행돼 왔던 일이고 2009년 이전 수십건에 불과하던 시

  • [뉴미디어] 뉴미디어와 여론형성(SNS와 여론형성)
  • 기업의 SNS 활용2.2.1.1. SNS 활용 증대먼저, 기업의 SNS 활용 현황을 살펴보자면, 글로벌 기업의 SNS 활용이 꾸준히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SNS는 기업의 대내외 소통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Burson-Marsteller에 따르면 ‘포천’선정 글로벌 500대 기업 중 상위 100개 기업의 84%가 1개 이상의 SNS를 사용하고 있으며 실제 활용도와 고객의 호응도 상승 추세라고 한다. 이와 같은 해외 추세에 따라 국내에서도 2010년 대비 조사대상 기업의 트위터 계정당 평균 팔로어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