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전략-브랜드와 포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MC정의
CI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포장의커뮤니케이션
PPL
Sports
Marketing
본문내용
Summary

IMC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CI : 한 기업이 갖고 있는 개성을 의미하며, 이름, 로고, 기업문화 등이 있음. IMC차원에서 CI는 광고와의 일관성, 보완성 가능.

브랜드 : 상품이름 그 이상의 힘으로서 자산가치의 원천임. 브랜드 그 자체는 포지셔닝 및 시장의 조성을 가능하게 함.

포장의 커뮤니케이션 :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과 더불어 포장을 통해 브랜드의 개성을 드러내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등 소비행동을 유도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PPL : 영화, TV 프로그램 등과 브랜드의 결합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인상적으로 다가가는 전략

Sports Marketing : 스포츠 그 자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후아유(WHO.A.U) 마케팅 전략
  • 브랜드라는 것을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서 캘리포니아가 원산지라는 인식을 주고, WHO.A.U가 한국 브랜드라거나 이랜드가 모회사라는 것을 알리지 않음으로써 개별 CI 전략을 구사하였다.그리고 기타 IMC 전략으로 후아유는 현재 매장, 웹, 포장 및 로고, 이벤트, DB를 이용한 과학적인 고객관리로 California 스타일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기 위해서 일관적인 IMC 전략을 수행하고 있다.4. 후아유의 성과후아유는 다양한 이벤트, 구전 효과, 매장 자체

  •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일리톨껌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전략이제 광고만으로는 안된다인간은 개별적인 하나 하나의 요소가 아니라 통합된 전체로 지각(Perception)한다.- 게슈탈트(Gestalt) 心理學 理論 中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One Sight, One VoiceCross Functionality+Synergy EffectIMC의 전술적 활용은우리는 For Kids 라는 단일하고 일관된 컨셉 아래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Tactics)들을 활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여야 한다.새로운 제품 포장기존의 자일리톨 제품군 포장과

  • 오리온 자일리톨껌의 성공적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 브랜드 네임도 희생해야 한다따라서 우리가 제안하는 브랜드 네임은Johnson & Johnson커뮤니케이션 전략이제 광고만으로는 안된다IMC의 전술적 활용은새로운 제품 포장Sales Promotion TacticsEvent TacticsPR TacticsTV 시안인쇄 시안결론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더 좋은 것 보다는 최초가 낫다.- 마케팅 불변의 제 1법칙 -그렇다면 그 최초는 누구인가?자일리톨 껌도 역시 롯데입니다!롯데는 자일리톨껌 시장의 선도자(Leader) 이다.그렇다면 현재 시장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비교광고의 이론적 고찰과 사례분석 연구 -의약품 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cations)전략과 이를 바탕으로 한 MPR(marketing public ralations) 및 브랜딩 그리고 각종 다양한 문화산업과 스포츠가 결합한 마케팅과 PR이 등장하였다. 이와 더불어 2001년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기 시작한 우리나라의 비교 광고는 앞서 말한 여러 전략들과 함께 유용한 마케팅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비교 광고(comparative advertising)란 자사 상품의 긍정적인 측면을 경쟁사의 상품에 직접 혹은 간접 비교

  • 할리데이비슨의 몰락과 위기극복 전략
  • 전략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고 진짜 할리데이비슨다운 것이 무엇인지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자 하였다.할리오너스 그룹(H.O.G) 결성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제도를 도입하였고 일본기업제품에 대한 관세조치로 할리데이비슨의 수익구조개혁이 이루어졌으나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외면당했던 브랜드 가치를 다시 찾아오는 것이 가장 급선무였다. 소비자들의 신뢰성을 다시 찾기 위해서는 남다른 마케팅이 필요했고 이는 1983년 실시했던 슈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