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데일리-C 비타민워터 리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재 포지셔닝 전략
영국에서온 Premium 건강음료
영국에서 왔습니다
본문내용
영국에서 온 프리미엄 비타민 음료수 임을 강조
직장인들이 더욱 들고 다니며 마시기 쉽게 패키지 디자인을 개선한다

경쟁사인 G 사의 디자인과 유사
Me-Too 전략을 통한 점유율 획득노력
패키지 디자인에서
차별성이 떨어짐

회사 밀집 지역 중심
편의점, 제과점과 더불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음료에 비타민 워터 추가

영국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TV 광고 및 잡지에 지면 광고 개재
+
체험 프로모션
가치있는 일에 항상 함께하는

영국 문화원과 연계한 각종 프로그램 개최
한-영 협력 예술프로젝트 후원
온라인 수업을 통한 교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전략, 비용 등의 변화가 수반되기 때문에 국방부가 시급히 대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특히 어린이 인구의 급격한 감소는 농촌 지역을 중심으로 지자체의 존속 자체를 위협할 가능성도 높다. 올 8월 기준으로 노인 인구가 어린이 인구의 두 배가 넘어 미래에 지자체 인구가 급감할 가능성이 높은 곳은 경북 군위의성청송청도, 경남 합천남해, 전남 고흥신안보성곡성군 등 76곳에 달한다. 획기적인 저출산 대책 등이 나오지 않으면 앞으

  •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 및 비타민워터 경쟁사와 비교분석 PPT
  • 비타민워터의 팝업스토어 전략-알록달록한 색깔(2) 관심 집중전략-훼미리마트와 제휴 이벤트(3) 이해전략-팝업스토어 참여 -블로그 운영-디지털스튜디오 운영(4) 기억전략-시간대별전략 -스토리텔링 전략스토리텔링 장점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토리텔링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 비타민 워터 시장 內푸르밀 : V12펩시코 : 라이프워터웅진 식품 : 자연은 멀티브이롯데 칠성 음료 : 데일리C 비타민 워터■ 글라소 비타민워터 vs 롯데 칠성 데

  •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 데일리 C 비타민워터라는 제품을 출시하여 높은 품질과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 롯데 칠성사에 데일리 C 비타민 워터에 대한 대중의 선호도와 만족도를 알아보는 것에 목적을 두었다. 2) 조사 가설 설정- 데일리 C 비타민워터 선호도와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는 독립변수들을 통해 앞으로 광고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본 조사의 목적이므로 귀무가설과 대립가설은 다음과 같이 설정하고, 귀무가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전략으로 나가는 것이 필요함을 느끼면서 외국 수입브랜드와 같은 터무니없는 고가전략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소비자들이 수긍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가격대를 결정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품질이 경쟁사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대외적으로 알리어 가격에 합리성을 부여하고 있다. 즉, 소비자들에게 가격이 다소 비싼 것을 사실이나 그만큼 품질이 좋은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한국 시장과는 달리 중국의 화장품 시장에서 메이

  •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전략분석및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미래방향제안 레포트
  • 글라소 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 목차 >1. 들어가며2. 글라소 비타민워터 3C분석2.1 소비자(customer) 분석2.2 자사(company)분석1) SWOT분석2.3 경쟁사 (competitor)분석3. 비타민워터 STP전략분석3.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3.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1)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표적시장 마케팅3.3 포지셔닝 (Positioning)4. 비타민워터 마케팅믹스 4P전략4.1 제품(Product)전략4.2 가격(price)전략4.3 유통(place)전략1) 팝업스토어2) 워터바 (Water Bar)4.4 촉진(promotion)전략1) 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