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마트폰 시장 전략-애플, 삼성, 엘지, 팬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mart Phone Market
시장 규모 / 주요 기업 및 제품 / 시장 세분화

2.주요 속성
왜 선택하는가?

3.Positioning
기업별 포지셔닝 전략

4.앞으로 전개될 스마트폰 시장
두근두근

5.흥미로운 정보
Interesting Informations
본문내용
*스마트폰이란?
일반 휴대폰에서 진보된 능력을 가진
PC와 유사한 성능을 가진 휴대폰으로
고기능의 범용 OS를 내장한 휴대폰

Market analysis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2.제조사의 브랜드 파워가 중요한 요소

스마트폰 구입시 고려하는 사항으로 대다수가
어플리케이션의 다양성과 제조사 및 브랜드를 응답함

아이폰 및 갤럭시도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시행중


아이폰 3,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등 아이폰 시리즈 출시
IOS 진영의 대표주자
애플의 아이콘이자 싱크탱크인 스티브 잡스 타계로 인한 위기설
아이튠즈와 앱스토어 등 고유한 컨텐츠 보유를 통한 사용자 유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품과 구매동기, 제품과 스마트폰의 속성간의 관계 연구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Ⅱ. 본론1> 이론적 배경(1) 스마트폰 등장 및 발전(2) 스마트폰 시장규모의 증가(3) 스마트폰 구매동기(4) 스마트폰 속성(구매동기, 애플리케이션, 브랜드, 가격체계, 디자인)2> 자료수집 절차(1) 2차 자료 수집방법 : 논문 및 인터넷 기사 자료(2) 설문조사 선택 이유. - 이유를 밝힐것. Ⅲ. 연구방법(1) 표본대상 - 조사대상집단, 표본규모, 표본추출단위, 방법과 표출과정, 일반적인 절차를 따르지 않는 경우에 이를 밝히고

  • [경영전략] 애플 아이폰의 성공전략과 국내기업 대응방안
  • 폰 시장에는 삼성, 노키아, 엘지, 모토로라 등 세계 유수의 대기업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다. 이 기업들은 규모와 자본 면에서 애플을 능가하는 면도 많으며, 삼성과 같이 전자제품 및 반도체 계열사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최신기술의 적용과 도입의 유연성이 빠른 기업도 있고, 노키아처럼 휴대폰 전문 회사로서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신뢰도를 확고히 하고 있는 기업도 있으며, 중국 업체들처럼 저가전략과 디자인 및 기술의 카피

  • [마케팅] 갤럭시S2 4P전략
  • 마케팅갤럭시S2 4P전략목 차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1) 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2) 삼성과 애플의 경쟁 관계2.스마트폰의 역사(1) 스마트폰의 역사(2) 삼성스마트폰의 역사3.제품 선정과 선정 이유4.갤럭시 S2의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경쟁사와의 4P 비교애플-4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우리들의 견해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1)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휴대폰 제조업체는 카메라 MP3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한 곳에

  • [생산경영] 노키아의 침체와 원인에 대한 분석
  • 시장 석권 - iTMS2.경쟁자분석 (2) - hTC실패를 두려워 않는 조직문화-실패목표율 95%스마트폰 개발 한 우물-97년창업이래 스마트폰만을 생산R&D 집중투자, 고객중심개발-독자적 UI ‘-hTC SENSE’ 2.경쟁자분석 (3) - 삼성다양한 수요에 대한 신속한 대응-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뛰어난 사후지원발빠른 OS업그레이드-레퍼런스폰 제외하고 업계최초 ICS업그레이드 일정 발표3.종합적 업계 동향IV.현행 자구책 분석1.MS와의 연합전선구축MS의 새로운 모바일OS

  • [경영사례] vk 모바일 성공사례
  • 폰을 바꾸는 주기가 짧아지고 있다. VK 모바일의 강점첫째. 세계적 경쟁기업 많다(삼성, LG, 노키아, 모토로라, 파나소닉) 둘째. 새로운 기술개발이 빠르게 변화한다. 셋째. 고객욕구, 취향이 변화한다.넷째. 외국 진출 시 시장개척 비용 많이 든다. 3. 2. 경쟁환경 분석국내이동전화 제조업체 2001년 상반기 기준 시장점유율 (단위 : 만)구 분2001년 상반기내 수수 출합 계삼성전자3189701,288LG 전자182240422현대 큐리텔42181223팬텍5146151세원 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