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갤럭시S2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
(1) 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
(2) 삼성과 애플의 경쟁 관계
2.스마트폰의 역사
(1) 스마트폰의 역사
(2) 삼성스마트폰의 역사
3.제품 선정과 선정 이유

4.갤럭시 S2의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경쟁사와의 4P 비교[애플-4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우리들의 견해
본문내용
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
(1)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

휴대폰 제조업체는 카메라 MP3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한 곳에 집적하려고 부단히 노력 해 왔다. 그리해야 편리함을 찾는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찾기 때문이다. 마치 다이아몬드 모델의 소비자처럼 한국의 소비자는 매우 까다로워 통화 기능 외에 새로운 기능, 새로운 성능을 끊임없이 원했다. 그러나 업체들의 다양한 휴대폰 제작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지는 못했다. 여전히 가장 중요한 기능은 통화였고, 그 외의 요소는 부차적인 의미가 더욱 강했다. 그런데 이런 시장에 하나의 큰 균열이 발생했다.
스마트폰은 PDA, 모바일 PC 등에서 지원하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기능을 기존 휴대폰기기에 결합한 휴대폰이라 정의할 수 있다. 기존의 휴대폰은 위의 비교 그림에서와 같이 제한된 메모리, 성능 등으로 인해 인터넷, 프로세스기능 등의 추가기능이 힘든 반면, 스마트폰은 컴퓨터와 맞먹는 성능으로 인터넷, 워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업체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b2p, p2p라는 하나의 거대한 시장까지 형성했다.
참고문헌

1. http://blog.naver.com/danielliu?Redirect=Log&logNo=150135607968
2.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08060912464322539
3. http://nksclove.blog.me/50092903105
4. http://ko.wikipedia.org/wiki/%EC%95%A0%EB%8B%88%EC%BD%9C_%EA%B0%A4%EB%9F%AD%EC%8B%9C_A
5. http://blog.naver.com/skp_imagine?Redirect=Log&logNo=20150809198
6.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77030
7. [아시아경제뉴스]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52614235392023
8. http://it.donga.com/newsbookmark/4927/
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3732001
1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4946771
11.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94
12. http://blog.naver.com/meheboy88?Redirect=Log&logNo=120125226606
13. http://pok_kurin.blog.me/110132645391
14. http://blog.naver.com/hiho_tyubu?Redirect=Log&logNo=30130799234
15. http://blog.naver.com/bestnaruto?Redirect=Log&logNo=110113178355
16. http://shining8543.blog.me/60157723933
17.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5980
18.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6019411g
19.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031602010831747002
20.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112102010531747003
21.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05/h2012053002354421540.html
22. http://economy.hankooki.com/lpage/entv/201204/e20120412162647118160.htm
23.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362129
24. http://ko.wikipedia.org/wiki/%EA%B0%80%EC%83%81_%EC%9D%B4%EB%8F%99_%ED%86%B5%EC%8B%A0%EB%A7%9D_%EC%82%AC%EC%97%85%EC%9E%90
25.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791560\
26.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20320000243\
27.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0326094248&type=det
28. http://blog.naver.com/itdamoa?Redirect=Log&logNo=20154265860
29.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4033963&cp=nv
30. http://silverjack.blog.me/5007637845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 사례연구<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개요(2)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개요(3) 삼성전자의 성공요인2. 스마트폰 시장상황분석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글로벌전략(1) 제품군 다양화전략(2) 중국시장 타겟마케팅4. 삼성전자 SWOT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삼성 갤럭시의 중국진출 전략6. 삼성전자 휴대폰부문 경영실패사례7.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 APPLE 애플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개선방향,시사점
  • 마케팅 4P전략Product1) 파격적인 디자인기존 애플의 명성대로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아이폰 4의 두께는 9.3mm이다(삼성 갤럭시 S2의 가장얇은 부분은 8.71mm, 두꺼운 부분은 9.91mm) 소비자들은 기기의 가장 얇은 부분에는 관심이 없고 전체적인 치수를 본다. 예를 들어서, 이 기기가 주머니나 지갑에 잘 맞는가 같은 문제이다라고 애플은 설명 출처:http://blog.naver.com/idgkorea?Redirect=Log&logNo=60140774252소비자들은 애플제품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

  • 유통 상품학 삼성전자 GALAXYSⅡ
  • 갤럭시S, http://kr.samsungmobile.com/event/galaxyS/eventmain.jsp 7. 아이폰4 카페, http://cafe.naver.com/iphone4cafe 8. 갤럭시S 카페, http://cafe.naver.com/anycallusershow 9.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10. 뉴데일리, http://www.newdaily.co.kr 11. 네어버블로그,http://blog.naver.com/ngyadpr?Redirect=Log&logNo=11013785112712. 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10190735261808713. 뉴스1, http://news1.kr/articles/68870413141617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애플의 아이폰4S와 삼성의 갤럭시S2의 낙하실험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마케팅전략이 훌륭했기에 이러한 결과를 가져왔다고 볼 수 있다. 팬택은 2위라는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저가 이미지를 탈피하려고 브랜드 이미지만 높이려고 한다면 속 빈 강정이 될 수 있다. 이에 따른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선 더욱 과감한 R&D 투자가 필요하다. 이런 R&D 투자를 통해 모델별 안드로이드 OS 버전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해야 하며,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

  • 갤럭시s,삼성스마트폰,스마트폰시장,감성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갤럭시S2 4P전략목 차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1) 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2) 삼성과 애플의 경쟁 관계2.스마트폰의 역사(1) 스마트폰의 역사(2) 삼성스마트폰의 역사3.제품 선정과 선정 이유4.갤럭시 S2의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경쟁사와의 4P 비교애플-4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스마트폰의 등장 및 배경(1)스마트폰이 필요한 사회휴대폰 제조업체는 카메라 MP3등 다양한 기기의 기능을 한 곳에 집적하려고 부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