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의 SCM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GS25의 성장과 SCM
2.경쟁사 분석
3.GS25의 현실적 애로사항
4.개선안 제안
- 본문내용
-
(1) Gs25의 전략적 적합성 분석
불확실한 수요시장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제공.
높은 고객 접근성 면에서 높은 서비스수준을 제공 위해 최대한 고객 가까이에 지점을 설치 - 고객에 대한 반응시간 단축위해 노력.
SCM 리드타임을 줄이기 위해 지점과 공급처간 정보화 체계를 확립, 배송센터를 통하여 하루 24시간 내에 제품의 공급.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식료품 등은 EDI시스템이나 크로스도킹 시스템 등을 통해 적시에 유통.
GS25는 수요가 불확실하며, 예측 또한 어려움.
제품의 상대적인 가격상승, 고객 반응시간을 최소로 하는 유통전략을 구축
GS25는 고객만족도와 이윤을 높여나간다.
주요경쟁전략인 편리성과 운영시스템 개선에 부합하는 전략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