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GS25 마케팅,서비스,SCM전략분석과 GS25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13 / 2017.04.13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25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GS25 마케팅,서비스,SCM전략분석과 GS25 향후방향제언 보고서입니다.

GS25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

2. GS25 기업현황분석

3. GS25 성공요인

4. GS25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5. GS25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GS25 서비스분석
(1) 가격서비스
(2) 생활서비스
(3) 택배 픽업 서비스
(4) 공공요금수납 서비스
(5) 티켓발권 서비스

7. GS25 SCM분석

8.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GS25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GS25의 지배회사인 GS리테일은 2005년 (주)LG유통에서 (주)GS리테일로 상호를 변경하며 등장했으며 편의점, 슈퍼마켓사업, 할인점 및 백화점 사업을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유통회사 중 하나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기타 사업으로는 GS슈퍼마켓, 미스터도넛, GS왓슨스 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 GS25는 GS리테일의 매출 중 54%를 담당하고 있는 GS리테일의 핵심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편의점 산업에 참여하는 다양한 업체들 중에서 GS25를 분석하고자 한다. GS25는 현재 총 매출액과 점포당 매출액에서 1위를 점하고 있다는 점에서 편의점 산업 및 산업 참여자 중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하 보고서에서는 GS25의 기업외부환경과 기업내부환경을 각각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과 SWOT분석을 통해 분석내용을 정리하였고 마케팅전략과 이후 분석내용을 바탕으로 한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GS25의 향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우이되었습니다111111
  • da980***
    (2018.05.24 17:14:24)
회원 추천자료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이와 함께 드럭스토어는 가격에 민감한 합리적인 소비자가 찾는 유통이라는 점에서 향후 인터넷이나 마트에 대항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을 갖춰나가는 한편 고품격 서비스를 갖춘 건강 및 미용 전문유통으로 거듭나야 한다는 점 등이 앞으로의 향후방향으로 전망되고 있다. ④ 할인점보다 가깝고, 편의점보다 싸다 드럭 스토어는 의약품과 함께 미용, 건강, 생활용품을 취급하는 업태를 말하며, 미국, 일본, 영국, 홍콩 등지에서

  • [경영학원론]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에 대해서
  • 제목: 페덱스의 물류시스템 목차 Ⅰ. 연구배경Ⅱ.SCM과 E-SCM1.SCM과 E-SCM의 비교분석Ⅲ. 사례연구 - 페덱스 기업소개1. 설립배경 2. 회사소개3. 기업현황4. FedEx 서비스 종류Ⅳ. 페덱스의 물류시스템1. 물류시스템의 발전2. FedEx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Ⅴ. 페덱스 SCM 전략 분석Ⅵ. 페덱스의 물류시스템의 성과Ⅶ. 대안 및 제언1. 현재의 목표 및 전략2. 전략의 평가3. 전략대안 모색4. 대안의 평가 및 최적안 선정Ⅷ. 결 론서론Ⅰ. 연구배경기존의

  • 세븐일레븐 기경영전략,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략a. 상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b. 교육훈련 및 인사조직 관리c. 경영지도 관리d. 마케팅전략e. 물류관리전략f. 정보지원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① 세븐일레븐 가맹점 외부사진 및 내부사진② 가맹점 창업일 및 대표자(점장)③ 위치 및 평수, 월 매출액④ 가맹점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⑤ 메뉴 구성 및 가격⑥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⑦ 방문후기4.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 (경쟁사와 비교)① 경쟁사분석- GS 25 - CU② 세븐일레븐 SWOT

  • [글로벌이비즈니스] FedEx 페덱스 SCM혁신 사례
  • SCM 전략 분석295. 페덱스의 SCM 성과334. 경쟁 업체 분석341. 국외 경쟁 업체342. 국내 경쟁 업체425. 페덱스의 성공 요인46Ⅳ. 대안 및 제언

  • FC서울 스포츠마케팅
  • FC서울 Sports Marketing- 목차 - Ⅰ.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2. FC 서울 구단소개 Ⅱ. 본론1. 국내 프로축구 환경과 고객 분석1-1. 국내 프로축구 산업의 산업구조분석 (5 Forces Model)1-2. FC 서울의 고객 분석1-3. 산업구조분석과 고객 분석을 통한 FC서울의 SWOT 분석2. FC 서울의 마케팅 전략 분석2-1. STP 전략분석2-2. 마케팅 믹스 분석2-3. 종합적 분석 결과 3. 해외유명구단의 성공요인 벤치마킹 (Manchester United)3-1. 선정이유 & 구단소개3-2. Manchester United의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