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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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선정이유
-기업소개

Environmental Analysis
-3C
-SWOT

Marketing Strategies
-STP
-4P

Outro
-시사점
-결론
본문내용
카페, 테이크아웃, 식음료 시장의 경쟁포화로
이른바 독점적경쟁시장의 최고조를 보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하는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전략을
재조명하는데 의의

Burton Baskin과 Ernie Robbins의
이름을 딴 브랜드(1953년)

한 달 동안 매일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는 컨셉

1985년도 대한민국 시장 진출
(현재 2012년 기준, 670여 개 체인점)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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