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마케팅]세스코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조사분석(A+자료)
- 목차
-
목 차
1. 베스킨라빈스는?
2. 소비자 행동 분석
3. 캠페인 결과
4. 마케팅 믹스 분석
5.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 베스킨라빈스는?
소득 및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인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수요가 증대 고급 프리미엄 급 아이스크림 시장 급성장 대형 아이스크림 체인망이 활성화
베스킨라빈스는 현재 국내 프리미엄 급 아이스크림 시장의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는 점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조사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1985년 6월 배스킨 라빈스 인터내셔널사와 합작투자 체결 1993년 던킨 가맹사업 시작 1997년 비알코리아 중국 사업 진출 계약 체결
베스킨라빈스는 현재 BR코리아라는 이름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입니다.
BR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다. BR은 700여 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매달 BR매장에 적어도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한 최첨단 제조공장
상황분석
- 고급아이스크림시장 규모: '03년 약1,500억 원
- 베스킨라빈스31 시장 규모 : '03년 1,000억 원, 04년 1,100억 원
☞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에서는 약 65%
(아이스크림 케이크 분야에서는 70% 이상)
(2) 소비자 분석
1) 10~30대 남녀 (Main: 15~24세 여자)
2) 라이프스타일 및 구매패턴
- 10~20대는 또래집단, 유행에 민감, 30대는 가족, 일 중시
- 젊은 층일수록 계획적인 소비보다 충동 구매가 많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특징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유한킴벌리에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경영사례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