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 카메라 Consumer Behavi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1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자료조사를 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했던 PPT 자료입니다.
- 목차
-
Samsung Digital Camera
Survey
Associative Network of Knowledge
Segment
Interview
Positioning
Conclusion
- 본문내용
-
B type. 23살, 대학생 이모양과의 Laddering Interview.
(소니 사이버샷 사용자)
Q: 디카를 구입할 때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A: 디자인이요.
Q: 왜 디자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A: 어차피 디카야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디카는 손에 들고 다니는 거니까 디자인이 예뻐야 된다고 생각해요.
Q: 왜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A: 음.. 남들과 차별화 될 수도 있고, 친구들이 관심을 가지기도 하기도 하고..
Q: 차별화와 다른 사람의 관심을 얻는 게 왜 중요해요?
A: 뭐 ‘내 choice가 옳았구나’ 이런 생각이 들고,
뿌듯하기도 해요.
C type.
21살, 대학생인 이모군와의 Laddering Interview
Q: 디카를 구입할 때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A: 전 아웃 포커싱이 잘 되는거요. 어두운 데서도 잘찍히고..
Q: 왜 그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A: 피사체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독특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까요.
Q: 왜 그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A: 다른 사람이 찍어달라고 부탁도 많이 하고, 그럴수록
저도 사진에 애착이 점점 더 생겨요.
Q: 왜 그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A: 좋은 사진을 찍을 때 마다 성취감 같은게 느껴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