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계획서] 디지털카메라 무선전송 신개념 카메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tem Description
2. Situational Analysis
INDUSTRY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SUBSTITUTE THREAT ANALYSIS
CUSTOMER CHARACTERISTIC DESCRIPTION
3. Market-Product Focus
MARKETING and PRODUCT OBJECTIVES
SEGMENTATION
TARGETING
POINT of DIFFERENCE
POSITIONING
4. Marketing Program
PRODUCT STRATEGY
PRICE STRATEGY
PLACE STRATEGY
PROMOTION STRATEGY
5. Financial Projections
6. Evaluation and Control
Appendix
<APPENDIX 1>
<APPENDIX 2>
<APPENDIX 3>
- 본문내용
-
1. Item Description
Wireless Picture Transmission Digital Camera는 미니홈피 또는 블로그를 운영하여 자신을 알리는 현재의 트렌드에 맞추어, 디지털 카메라에서 자신의 온라인 공간으로 사진을 무선 전송할 수 있는 신개념의 카메라이다. 이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는 디지털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컴퓨터를 통하지 않고 찍은 곳에서 바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이메일 통해 즉석에서 다른 사람에게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다. 미니홈피를 주로 관리하는 10~20대 초반의 기호에 따라, 일상에서도 쉽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게 디자인은 작고 가벼우면서도 액세서리처럼 휴대할 수 있도록 한다.
2. Situational Analysis
INDUSTRY ANALYSIS
현실의 장면을 필름에 기록하지 않고 내장된 디지털 저장매체에 저장하는 디지털 카메라는, 21세기 들어와서 급속도로 확산하여 필름 카메라 시장을 대체하였다. 세계시장의 경우 1999년부터 디지털카메라의 매출이 필름카메라를 뛰어넘었으며, 국내에서는 1997년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어, 2003년에는 일 년 사이 판매수량이 두 배가 될 만큼 눈에 띄는 성장을 하게 되었다. 그에 반해 필름 카메라는 비중이 75%에서 일 년 사이 15%로 급락하게 되는데, 이렇게 디지털 카메라가 급신장한 요인으로는 디지털 카메라의 급격한 가격 하락과 현상의 편리성과 저비용, 그리고 컬러프린터의 보급 등을 들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