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치킨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도가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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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1 연구 배경
1_주제 선정 이유
2_치킨업계의 현황

Part.2 가설 설정
1_MDP & MRP
2_가설 및 모형 설정

Part.3 연구 결과
1_분석 방법
2_분석 및 결과 해석

Part.4 전략 제언 및 결론
본문내용
[ MDP ]
아주대 학생들의 치킨전문점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치킨 전문점이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조건은 무엇인가?

[ MRP ]
1.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영향을 주는
치킨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 요인은 무엇인가?

2. 아주대 학생들은 치킨 전문점에 대한 정보를 주로 어떤 매체를 통해 얻는가?

3. 아주대 학생들은 주로 어느 상황에서 치킨 전문점을 이용하는가?

4. 아주대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치킨 전문점의 만족 요인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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