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요약문


Ⅱ. 서론


Ⅲ. 본론

1. 기업 소개

2. 카카오의 컨텐츠
1) 카카오톡
2) 카카오 스토리

3. 카카오의 버즈마케팅
1) 카카오톡의 무료 문자 서비스
2) 보편화, 대중화된 카카오톡
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대한 구전, 입소문
4) 카카오 스토리에 대한 구전, 입소문

4. 카카오 버즈마케팅의 효과


Ⅳ.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이렇게 카카오톡 사용자들이 플러스 친구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은 사용자들이 어떤 브랜드나 가수, 미디어 등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할 경우 등록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혜택을 주는 컨텐츠, 쿠폰, 정보 등을 많이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구석구석’이라는 플러스 친구는 사용자들에게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웨더뉴스’는 다양한 날씨 정보를 제공해주고, 원더걸스, 소녀시내, 2PM 등의 가수들이 그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조지아 커피 같은 경우에는 플러스 친구가 되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엔비룩’ 이라는 옷 브랜드는 30% 할인을 제공해주고, ‘빕스’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 가수 등이 사용자들에게 유리한 정보를 제공해주게 되면 사용자들도 그러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주변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게 되고, 주변 사람들도 플러스 친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주변 사람들 중 취향과 관심이 비슷한 사람들에게 자신이 등록한 플러스 친구를 알려주고, 혜택을 같이 받음으로써 서로 간에 더 많은 공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직접 구전으로 플러스 친구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블로그나 개인 홈페이지에 플러스 친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직접 올리거나, 플러스 친구에서 제공하는 쿠폰이나 할인을 통해 혜택을 받은 것을 직접 올려서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1. 선정이유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도입으로 여가시간이 늘어났고 웰빙과 건강이라는 사회적 트렌드도 발생했다. 이러한 시장의 성장 추세에서, 아웃도어 시장 2위이자 국내 토종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되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분석을 통해 업계 1위인 노스페이

  • 더페이스샵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마케팅전략제안
  • 더 페이스샵 마케팅전략방안< 목차 > 서론 1. 조사배경2. 목적3. 조사방법 및 기간 4. 조사내용본론1.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판단2. 더 페이스샵 SWOT분석1) 강점2) 단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결론 및 나의의견첨부-분산분석 자료서 론1. 조사배경과거에는 화장품사용이 여성들의 전유물이었지만 원빈, 강동원 등의 꽃미남들이 인기를 끌면서 남성

  • 빈폴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및 나의의견
  • 전략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긍정적 부정적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이렇게 하기 위해 2장에서는 빈폴의 연혁과 그 현황, 빈폴의 모기업인 제일모직의 기업 현황을 살펴보고자 한다. 3장에서는 빈폴이 1위 유지를 위해 소비자에게 어떤 제품을 제공하는지 분석하고 4장에서는 이에 따른 시장에서의 빈폴의 위치를 살펴보고자 한다. 5장에서는 STP 분석을 통해 빈폴의 한계인 폴로와의 비차별성을 지목하고 4P 마케팅 믹스를 통해 어떻게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국내에서도 이러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데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공격적인 PPL을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가 깊숙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우리는 먼저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 전망에 대해 알아 본 후, 이 시장 내에서 커피전문점 업계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마케팅 전략을 펼쳐 온 카페베네를 중심으로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 Ⅱ. 커피시장 분석1.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
  • 전략을 살펴 보자.4.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 전략(1) 재료 차별화를 통한 제품의 신선함 추구뚜레쥬르는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의 비율이 80%로 경쟁브랜드에 비해 빵의 신선도가 우월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인식되어 있다. 이뿐 아니라 2012년 말부터 뚜레쥬르는 분급밀가루(Air Classified Flour) 생산과 제품 적용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분급밀가루는 곱게 빻은 밀가루 중에서 입자가 너무 거칠거나 미세한 가루는 걸러낸 뒤 균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