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정보 분석] 양문형 냉장고의 소비자 정보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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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 제품 선정 및 이유

Ⅱ. 본론
 
1. 브랜드전략 비교
2. 광고전략 비교
3. 세일즈 프로모션(Sales Promotion) 비교
4. 사용매뉴얼 비교
 
Ⅲ. 결론

1. 평가 기준에 따른 브랜드 별 평가
2. 제언
본문내용
제품선정 및 이유

“양문형 냉장고” – 가정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가전제품이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물건. 재 구매 주기는 길지만, 한번 구매 시 오랫동안 사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냉장고에 대한 소비자 정보는 매우 중요하며, 반드시 필요하다.

양문형 냉장고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삼성의 지펠(Zipel), LG의 디오스(Dios), 대우일렉트로닉스의 클라쎄(Klasse)가 있다.
위 세 가지 냉장고 브랜드의 브랜드전략, 광고전략, 세일즈 프로모션, 그리고 사용매뉴얼의 비교를 통해 어느 브랜드가 더 소비자에게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합리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부족한 브랜드의 소비자 정보는 보완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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