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고객의 이해] 위젯(WIDGET) 마케팅 분석(유니클로, 디오스, LG텔레콤 성공사례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위젯(Widget) 이란?
2.위젯 마케팅 성공 사례
3.現 위젯 마케팅 평가 및 효과
4.마케팅 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08년 12월
88개국
56,000여
블로그에 설치
08년 12월
총 214개국
1억9천만회 이상
페이지 뷰 발생
LG전자의 주방 관련 사업 부분의 브랜드로 양문형 냉장고, 오븐, 김치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DIOS는 Deluxe, Intelligent, Optimum, Silent의 첫 머리만 따서 만든 이름.
삼성전자의 지펠의 영향으로 1999년 초기형을
시판, 다른 주방 사업 브랜드들과 경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특징
컴퓨터와 모바일 이용 시간이 길다.
정보탐색을 주로 컴퓨터와 모바일
을 활용하여 정보를 획득한다.
개인적 성향이 강하다.
독특하며 기능적인 정보를
선호한다.
불편한 것을 싫어한다.
20~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표적시장을 확인하고 그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으로 탄생한 것이 바로 위젯이다. (구매 유형의 효율적 세분화)
표적시장의 소비자에게 소구 될 수 있는 광고 메시지 이자 적합한 광고 매체이다.
신 제품이나 기존 제품을 포지셔닝 하기 적합하며, 마케터가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거부감이 적은 간접 마케팅 방식이다. (소비자의 자발적 선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