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랜트] 삼성 엔지니어링 발주처 연구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 이슈제기
1. 삼성 엔지니어링의 현 사업전략
2. 삼성 엔지니어링을 둘러싼 위협요인
3.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1) CIS-투르크메니스탄
4.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2) 극동러시아
5.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3) 블랙아프리카-나이지리아
6. 결론
- 본문내용
-
삼성 엔지니어링의 현 사업전략
시장 다변화
중동시장의 경쟁력을 발판으로 적극적 시장 다변화 추진
- 중동, GCC 및 아프리카 내 시장확대
- 동남아, 러시아 및 CIS, 미국 및 중남미, 호주 등
• Business Portfolio 확대
화공내 Offshore, GOSP등 Upstream분야 적극 진출
- Power Generation 프로젝트 확대
- Steal & Metallurgy 및 관련 사업 진출 확대
- 신규 전략사업 진출 등
• 미국과 호주 선진국 시장 공략
(석유화학 주력 플랜트 수주)
• 현재 중동+북아프리카(MENA) 의존도 70%
• 쿠웨이트, 카타르, 리비아, 우즈베키스탄, 터키
등의 신규시장 진입
• 사우디, 인도, 태국, 멕시코, 상하이, 휴스턴에 해외 법인회사
→ 현지화된 글로벌 사업수행 지원센터 구축
• 국가별로 역량 있는 협력사 발굴, 육성
• 현지 협업 체제를 마련, 사업주, 협력사, 프로젝트 수행인력
간 효율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글로벌 운영체계 구축
급증하는 신규 수주 유지, 증가시키기 위해 수주원 다각화, 현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