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펩시콜라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펩시콜라의 소개
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특징
3) 최근의 펩시 광고
2. 본론
2-1. 여러 가지 마케팅
2-2. 이론적 분석
3. 광고전략
- 본문내용
-
1. 펩시콜라 소개
1) 펩시콜라의 역사
1890년 미국의 약사 ‘캘러브 D.브래덤’의 시작으로, 1902년 ‘펩시콜라 컴퍼니‘를 법인으로 설립
1931년 ‘찰스 G. 거스’가 새로 회사를 설립하고 공장을 증설하여 큰 성공을 거둠
1941년 로프트와 합병
1950년 ‘앨프리드 N. 스틸’의 <광고와 판촉을 강조한 전략>으로 순 수입 11배 증대
1965년부터 다각적 사업 전개
- (프리토레이 합병, 피자헛,타코벨,세븐업인터내셔널,KFC등 인수)
2) 펩시콜라의 특징
콜라시장에서 코카콜라의 뒤를 이어 2위의 점유율 유지
코카콜라 보다 저렴한 가격 전략
자사의 비교적 짧은 역사를 젊고 진보적이며 감각적인 이미지로 내세움
최근 펩시 광고
코카콜라와의 비교광고
축구스타-아프리카로 간 축구스타, 내가 펩시 광고를 만든다면 등(메시, 카카, 앙리, 베컴, 호나우딩요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