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은행 취업정보분석과 입사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조사방법 및 선정이유
3. 인사제도, 채용절차
4. 시사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취급 품목 : 저축, 보험, 투자, 펀드, 신용카드, 자산운용
본사 소재지 : 뉴욕 주 뉴욕
한국지사 소재지 : 서울 중구 다동 39번지 한국 씨티은행
은행장 : 하영구
비전 :“다른생각, 다른 미래”를 지향
2004년 한미은행과 통합 2010년 6월 1일자로 한국씨티가 금융지주사를 설립하고 새롭게 출범 2011년 기업 설립 200주년
2010년 기준 매출 656억 달러
한국에 자본투자를 가장 많이 한 세계적인 기업 중 하나
- 한국에 219개의 영업점 설립, 이중 80%는 수도권에 위치
- 오일쇼크 때에는 외국자본 중 유일하게 한국기업에 대한 여신을 유지하여 정부로부터 신뢰를 얻었으며 1998년 IMF외환위기 때에는 로즈 부회장이 직접 나서서 한국은행들의 외화대출금 연장을 주선해주기도 할 정도였다.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지난 43년 동안 선진금융 서비스를 국내고객에게 제공 - 금리보다는 대고객 서비스, 다양한 상품, 공격적 마케팅으로 국내 금융 시장을 파고들고 있다.
타겟 : 중산층 이상의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함.
- 중구, 종로구, 여의도, 강남구, 서초구, 올림픽아파트 등 부촌에 지점이 집중
- 중산층 이상을 대상으로 하기에 단순한 약간의 높은 금리 등의 금융조건 뿐만 아니라 쾌적한 은행 내부, 집기 및 친절제일의 서비스 등 비 금융조건에서 시중은행들과 경쟁하고 있다.
- 국내 최고의 프라이빗 뱅킹의 노하우 : 시티 소비자 금융의 영업 전략은 가계자금을 흡수 하여 다시 가계자금으로 방출하는 소비자금융의 중개역할을 하는데 기본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영업의 모든 운영기준을 소비자에게 두고 있다. 즉 신상품의 개발, 대고객 서비스의 재고, 지점망 확충 등 모든 영업활동이 소비자 만족의 극대화라는 점에서 시행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