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도요타 기업사례 -도요타 리콜 사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도요타 기업 소개 및 현황
Ⅱ. 본론
1.도요타 리콜 사태 이전의 기업전략
2.도요타 리콜 사태 당시 상황 및 전략
3.도요타 리콜 사태 이후의 기업전략
Ⅲ. 결론
1.분석과 시사점
- 본문내용
-
그러나, 이렇게 잘나가던 도요타에
위기가 찾아온다. 바로 리콜사태!!
1.Floormat
(매트 끼임)
2. Sticking accelerator pedal
(가속페달 고착)
3. Brake
(일시적인 제동력 저하)
무리한 원가절감
2. 과도한 해외생산확대
3. 안일한 경영
외부적으로는 부품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강화
품질에 대한 프로세스 개선과 함께
이미지 개선 작업도 병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