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도요타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6 / 2017.12.26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도요타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도요타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도요타의 위기와 극복과정
(1) 위기 (사망사고,판매중단,리콜사태)
(2) 위기극복과정

4. 도요타 글로벌전략 사례
(1) 미국시장 전략
(2) 유럽시장 전략
(3) 아시아시장 전략

5. 도요타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도요타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도요타는 80년의 역사 동안 몇 차례 위기를 맞았지만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시장개척을 통해 일본 최대 자동차 메이커로 성장했다. 현재 도요타, 렉서스, 다이하쓰, 히노 등을 거느리고 일본 12개 공장과 50개 나라의 조립라인에서 소형자동차부터 트럭까지 다양한 차종을 생산하고 있다. 1990년 대, 일본경제는 ‘잃어버린 10년’이라고 불리는 불황의 긴 터널로 들어서게 되지만, 경쟁사 대비 높은 품질과 경제성, 효율성에서 우위를 점하고 1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도요타는 오히려 세계시장에서 더욱 더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글로벌전략 요약4. 현대자동차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현대자동차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1) 미국진출 마케팅사례(2) 중국진출 마케팅사례8. 현대자동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온라인마케팅)9. 현대자동차 미래전망1. 현대자동차 기업

  • 도요타 기업분석과 생산전략,SCM사례분석및 도요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도요타 향후전략방안 제언
  • 핵심역량생산전략, SCM도입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도요타의 핵심역량3. 도요타의 생산전략4. 도요타 SCM 도입사례5. 도요타 SWOT분석6. 도요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8. 그 외 마케팅활동(1) 친환경 마케팅(2) 감성마케팅(3) 스포츠마케팅9. 향후전략 방안제언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일본의 발명왕 도요타 사키치(豊田佐吉

  • [마케팅전략] 렉서스(Lexus)의 마케팅 분석
  • PRINCIPLE OF MARKETING마케팅 전략 분석제출일 : 2006년 5월 24일목차서론 : 렉서스(Lexus) 돌아보기1. 기존 중저가시장에서의 도요타(Toyota)2. 렉서스(Lexus)의 출시3. 국내 시장에서의 렉서스의 성공적인 판매실적본론 : 렉서스(Lexus)의 마케팅 분석 4. STP 전략 분석5. Marketing Mix(4P)분석6. Characteristic Affecting Consumer Behavior7. Types of Buying-Decision Behavior8. SWOT 분석결론 9. 렉서스의 미래10. 별첨자료 1. 기존 중저가 시장에서의 도요타(1) 북미 시장 환경기존 북미

  • [국제경영학] 도요타 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
  • 도요타의 마케팅 전략    1) SWOT분석, STP 분석 ,4P 전략을 통한 마케팅수립과정    2) 해외 시장에서 (미국시장, 유럽시장, 아시아시장)  마케팅 활동    3) 다른 경쟁사(미국/독일/한국) 자동차 회사와의 비교 6. 도요타의 미래 전략   1) 환경 친화적인 제품개발   2) 제품 마케팅 및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3)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경영전략 1. 도요타의 소개1) 도요타 자동차의 시작도요타 자동차는 1937년 일본의 발명가였던 도요

  •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과 STP분석
  •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과 STP분석CONTENTS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2. 도요타 기업 경쟁우위3. 도요타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도요타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내부마케팅(2) 이미지마케팅(3) 친환경 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5. 도요타 미래방향제언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도요타 TOYOTA는 1937년 8월 28일에 설립되었다. 1938년 Honsha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한지 20년만인 1957년 도요타 자동차는 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