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국내 B2B 기업 `아이마켓 코리아`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이마켓코리아』란 어떤 기업인가?
2.『아이마켓코리아』의 시스템
가치사슬의 통합
「아이마켓옥션」과 「W몰」
SWOT분석
3.『아이마켓코리아』의 향후계획
4.평가
- 본문내용
-
2000.12. 법인설립
2001.01.MRO구매 서비스 개시
2001.07. 아이마켓옥션 서비스 오픈
2001.10. 국내 MRO e마켓 사상 첫 수출
2002.02.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3.11.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4.09. 구매의사결정지원시스템, Wise-I 특허 취득
2005.02 협력사 평가관리 시스템, Smart-i개발
2006.09 조달청 ‘나라장터’ 행정용품 일괄 공급자 선정
2007.10 CRMfair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2008.07 해외글로벌구매시스템 e-Global오픈
2008.12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09.05 전자동 소싱시스템 A-Match개발
2009.09 조달청’ 나라장터’ 행정용품 일괄공급자 재선정
2010.07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상장
공급업체多/표준 일반 품목(명세 정확) 구매
구매금액이 큰 프로젝트성 또는 spot성 물량 구매
구매의 투명성/공정성 추구 조직
비용절감, 업무 효율화, 투명성/공정성 제고
※ 계약당사자 : 구매사 ↔ 낙찰업체
소량 / 다빈도 발주품
Online System을 활용한 구매 전 과정 관리
장기적 지속적 거래
물량통합을 통한 구매 원가 절감
비주력 품목의 구매 Outsourcing
총체적 비용(TCO) 절감 및 업무효율화 지원
※ 계약당사자: 구매사 ↔ 아이마켓코리아
- 참고문헌
-
[출처]
-한화증권 기업분석
-아이마켓코리아
-아이마켓옥션
-Wmall
-경향닷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