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수익증진위한 마케팅전략(샤넬과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TARGET 고객

루이비통 VS 샤넬

3. 루이비통 자사분석

4. 루이비통의 수익증진위한 전략
본문내용
이는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의경우 동일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대량 생산하여 판매하는 저가 브랜드 제품과는 달리 제품 가격이 상대적으로 고가인 관계로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이 희귀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는 소비하는 상품을 통하여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의소비 성향에 잘 부합하기 때문인 것으로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점과 패션점의 비교분석
  • 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비교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압구정동에 나란히 위치해있는 갤러리아 패션관과 명품관이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2) 연구의 방법우선 갤러리아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갤러리아 자체에서 추구하는 기업의 전체적인 목표를 알아보았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하여 갤러리아 패션관과 명품관에 관련된 신문, 잡지 자료 등을 검색하고, 각종 마케팅에 관련된

  • [유통관리] 갤러리아백화점 유통시스템 분석 사례
  • 마케팅과 같은 성격• CRM의 경우 고객의 정보를 취할 수 있는 방법, 즉 고객 접점이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비해 훨씬 더 다양하고, 이 다양한 정보의 취득을 전사적으로 행함• CRM은 고객 데이터의 세분화를 실시하여 신규고객 획득, 우수고객 유지, 고객가치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고객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통하여 마케팅 실시(2) CS(고객만족)경영구 분

  • 갤러리아 백화점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CONTENTSⅠ.들어가며Ⅱ.본문1.백화점의 역사2.한화유통 기업개요2-1.한화유통 소개2-2.갤러리아 기업개요3.유통환경요인 분석3-1.거시환경요인3-2.외부환경요인4.백화점업계의 거시환경분석4-1.고객 분석4-2.경제적 환경 분석4-3.사회문화적 환경 분석4-4.기술적 환경 분석4-5.경쟁백화점 비교 분석(롯데백화점)5.갤러리아 백화점 SWOT6.갤러리아 백화점 출점전략6-1.경영전략6-2.STP전략6-3.마케팅 믹스(4PS)7.갤러리아 백화점 MD구성8.갤러리아 백화점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고객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통하여 마케팅 실시(2) CS(고객만족)경영구 분전 략 목 표활 동도입단계CS MIND제고CS추진체계 구축과 CS CENTER 설치확산단계CS경영활동의 시스템화PRO-CS추진위원회 가동, VOC(고객의 소리) 및 FEED BACK 체계구축, 고객만족도 조사정착단계CS경영전략시스템 완성경영관리 시스템 구축, 고객정보관리 ON-LINE NETW

  • [유통정보] 백화점별 CRM(현대, 롯데, 신세계)
  • 전략적 활용으로 고객 이탈률 감소와 평균 판매량 증대를 위한 CR팀 운영  =>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구축, 고객의 생애가치 극대화2) 전국 점포 및 인터넷 쇼핑몰, 현대 TV홈쇼핑, 여행사업 및 호텔 부문까지 통합한 전사적 CRM 시스템 구축 => DM발송 결과 고객 반응률 8.2% 수준에서 14.2% 로 80%이상 향상3) 고객DB를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 시나리오 도출과 추정예산 및 차후 계획수립 등을 위한 기획 프로젝트와 정보 분석 지원 시스템에 관한 분석 프로젝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