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갤러리아백화점 유통시스템 분석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현황
Ⅱ. 환경분석
■ 미시환경분석
■ 거시환경분석
Ⅲ. SWOT분석
Ⅳ. 경영전략
■ 출점전략
■ STP전략
■ 마케팅믹스전략(4P)
■ 명품전략
Ⅴ. MD
■ MD계획
Ⅵ. 물류시스템
Ⅶ. 문제점
Ⅷ. 경쟁기업비교
Ⅸ. 발전방안
- 본문내용
-
1. 미시환경
가. 기업내부 환경분석
(1) 회사명 - ㈜한화유통
(2) 설립일 - 1976. 9. 28
(3) 사업내용 - 백화점업, 무역업
(4) 주요사업장 - 갤러리아 백화점
나. 점포망
(1) 갤러리아명품관EAST-세계적인 고품격 패션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명품 백화점 (2) 갤러리아명품관WEST(舊 패션관)-고품격 명품과 고감각 패션의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명품과 패션의 1번지
(3) 수원점-고 품격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전생활 백화점
(4) 천안점-새로운 쇼핑문화를 선도하는 충청지역 최고의 백화점
(5) 콩코스-고속철도 서울역사에 위치한 편리함과 갤러리아의 세련된 이미지가 가미된 캐주얼백화점
(6) 대전 동백점-고 감각 패션을 추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 개념 쇼핑 공간
(7) 타임월드-새로운 감각과 패션으로 가득한 젊은이들의 패션 커뮤니티
(가) 경영이념-고객만족경영, 윤리경영, 환경경영, 사회봉사
(나) 기업이미지-고급 백화점, 명품 백화점
(8) 경쟁자(Competitor) 분석:롯데쇼핑, 현대백화점, 신세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