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현황 갤러리아 백화점 환경 분석 갤러리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 차
Ⅰ. 기 업 현 황
Ⅱ. 환 경 분 석
■ 미 시 환 경 분 석
■ 거 시 환 경 분 석
Ⅲ. S W O T 분 석
Ⅳ. 경 영 전 략 ■ 출 점 전 략
■ S T P 전 략
■ 마 케 팅 믹 스 전 략 ( 4 P )
■ 명 품 전 략
Ⅴ. M D
■ M D 계 획
Ⅵ. 물 류 시 스 템
Ⅶ. 문 제 점
Ⅷ. 경 쟁 기 업 비 교Ⅸ. 발 전 방 안
Ⅰ.기업현황
1. 개 요
가. 회사명 : ㈜한화유통 HANWHA Stores Co.Ltd
나. 설립일 : 1976년 9월 28일
다. 사업내용 : 백화점업, 무역업
라. 주요사업장 :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EAST, 명품관WEST, 수원점,
천안점, 콩코스, 대전 동백점, 타임월드
2. 연 혁
● 1975. 9. 제1호점 여의도쇼핑센타 및 수영장 개점
● 1976. 9. (주)한양수퍼 설립(자본금 500만원)
● 1979. 9. 한양쇼핑센타 영동점 개점
● 1983. 9. 한양쇼핑센타 잠실점 개점
● 1985.07. 패션전문점 파르코( 압구정) 개점
● 1985.11. 한화그룹이 한양그룹으로부터 ㈜한화유통을 인수
● 1990. 9. 영동점, 파르코점을 갤러리아백화점 생활관,명품관으로 새단장 새개점(갤러리아 탄생)
● 1992.12. 국내유통업체 최초로 아시아 소매업체연합(ARAN) 가입
● 1995. 8. 도심 속의 패션파크 수원 한화백화점 개점
● 1997. 1. 백화점 명칭 갤러리아백화점으로 통일
● 2002. 2. 환경경영 유통부문 우수상 수상
● 2002. 8. 갤러리아 패션관과 명품관 ISO-14001(EMS. Enviroment Management System, 환경경영)인증 획득(한국품질인증센타(KFQ))
● 2003.12. 고속철 신역사 갤러리아 콩코스 개점
● 2004. 3. 갤러리아 명품관WEST 리뉴얼 오픈
● 2004. 8. 갤러리아 수원점,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 2004. 9. 갤러리아 명품관WEST 리뉴얼 오픈
● 2004.11. 갤러리아 천안점ㆍ타임월드점,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3. 2005 경영방침
가. 사업구조 개선 및 경쟁력 확충을 통한 미래경영기반 확립
(1) 생존을 위한 변화와 도전
(가) 기존의 사업 안정화를 바탕으로한 사업다각화 주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