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4 / 2019.12.24
- 17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 업 현 황
Ⅱ. 환 경 분 석
■ 미 시 환 경 분 석
■ 거 시 환 경 분 석
Ⅲ. S W O T 분 석
Ⅳ. 경 영 전 략
■ 출 점 전 략
■ S T P 전 략
■ 마 케 팅 믹 스 전 략 ( 4 P )
■ 명 품 전 략 및 V I P 마 케 팅
Ⅴ. M D
■ M D 계 획
Ⅵ. 유 통 및 물 류 시 스 템
Ⅶ. 문 제 점
Ⅷ. 기 업 간 비 교
Ⅸ. 발 전 방 안
- 본문내용
-
마. 앞으로의 출점 계획
롯데쇼핑의 핵심 : 백화점
국내 업계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음
첫 결실로 업계 최초로 러시아 모스크바에 한국형 백화점을 오픈
- 한국 유통업의 우수성을 알려 국가 이미지 제고에도 한 몫
중국 : 지난해 11월 은태그룹과 합자법인을 설립해 오는 2008년 상반기에
중국 베이징에 해외점포 2호점을 오픈할 예정
한국 내 : 2010년까지 공격적인 출점
>> 대한민국 대표백화점으로서의 입지 다지기
영프라자 또한 공격적으로 출점할 계획
>> 영패션 전문점이 많지 않은 지방 대도시 젊은 층을 타깃
교외형 쇼핑몰과 함께 미래 수익모델로 떠오름
- 참고문헌
- ppt뒤에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귀족 마케팅의 개념, 효과, 장점, 특징 등에 대한 이해와 국내외 귀족마케팅 활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 [마케팅]귀족 마케팅의 개념(정의, 효과, 장점, 특징 등) 귀족마케팅 시장 현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고찰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 [마케팅관리]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