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업
- 기업명
- 기업로고
- 기업사명
- 2012년도 기업목표
●제 품
- 제품명
- 제품개요
- 제품 상세설명
●마케팅 환경분석
- 소비자 요인
- 인구통계학/사회적 요인
- 경제적 요인
- 법적/도덕적 요인
- 기술적 요인
- 경쟁자
- 유통(공급)업자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전략 수립
- 경쟁대상 파악 및 적절한 경쟁우위 선택
- 포지셔닝 맵
●4P전략
- 가격전략
- 유통전략
- 제품전략
- 촉진전략
●고객관계관리(CRM)
●향후 발전방향
- 종합적인 DB관리
- 쇼핑몰 M&A
●소 감 문
●참고자료
●별도첨부
- 본문내용
-
●제품개발 아이디어
유명 연예인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멋진 시계. 친구가 신고나온 멋진 신발, 핸드백 등.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가진 물건을 보고 궁금해 하며 찾아보기 위한 노력을 한다. 기존에는 내가 눈으로 본 정보만을 가지고 해당 상품을 찾으려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렸으며, 찾아낼 성공확률도 낮았다.
모르는 노래는 스마트폰으로 노래만 들려주면 찾아주고, 아파트에 스마트폰 카메라만 들이대면 시세정보 및 위치까지 다 나오는 세상인데, 상품을 찍어서 그 정보를 알려주는 Application은 없다는 것을 알아내었다.
What?은 모르는 상품을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바로 그 상품을 찾아주는 기능을 담당할 것이다.
●제품상세 설명
최초 로딩화면(별첨#1)
스마트폰에서 최소 Application을 실행하면 나타나는
로딩화면이다. Perfect Info Perfect Goods는 우리
투투 구츠인포의 기업사명과 연결된다.
매인 화면(별첨#2)
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매인화면이다.
①로그인 및 회원가입:상품을 찜하는 기능 및 차후 온라인 매장보기 및 구입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다. 이용자가 가입하지 못한 쇼핑몰을 이용시 What? 가입정보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②상품찾기: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상품을 검색한다.
③최근 본 상품:최근 검색한 상품 목록을 표시한다.
④찜해둔 상품:상품 중 찜하기를 한 목록을 표시한다.
⑤고객센터: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상품 카테고리 설정화면(별첨#3)
상품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화면이다.
사진속에 여러 가지의 상품들이 중복되어 찍히고, 그것을 골라서 검색하기에 기술적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전 카테고리 설정을 해줘야 한다.
상위 카테고리에서부터 시작하여 다음버튼을 누르면 하위 카테고리까지 선택할 수 있고, 어느정도 선택이 되고나면 다음 버튼이 완료버튼으로 바뀌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