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목차
-
선정동기
TREND
SWOT&STP
경쟁우위원천
문제점 및 해결방안
예상결과
- 본문내용
-
선정 동기
웹 스퀘어드 (Web Squared), 디지털 스트레스 (Digital Stress)· 치매(癡呆), 스마트폰 포비아(SmartPhone Phobia)
전자 부분에서 명실상부한 위치
But, 5% 미만의 스마트폰 점유율
SWOT
보급형
브랜드인지도
믿을만한 A/S
다양한 제품군
업그레이드 지원
우수한 멀티미디어 성능
현재까지 현 시장에서 많은 고객확보
한정된 어플리케이션
아이폰이 가진 경쟁력
상대적으로 낮은 속도와 터치감
출시한 제품에 대한 느슨한 사후관리
제휴회사 증가
스마트폰 점유율 14%
고객의 상징적 욕구의 증대
동종 업체들의 비슷한 요금 수준
제휴기업의 성과 저조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
경쟁사의 새로운 전략 채택
노트북, 아이패드, 넷북의 등장
인구 통계적 변수
- 10대 (11.9%), 20대(38.2%), 30대(32.5%)
- 남성 (67.7%) ,여성(32.3%)
- 사무직 (41.4%), 학생(25.2%)
- 500만 원 이상의 고소득자( 32.2%)
일반적 행동변수
- 업무장소의 다원화와 현대인들의 업무수행형태
-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하는 상징성
제품 관련 행동적 변수
- 브랜드 충성도
- 보급형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모바일 환경
멀티미디어&인터넷 활용도 높고 친근한 세대 20,30대 남성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주요고객으로 성장
이미 높은 점유율
기존의 소비자들을 포용, 새롭게 주고객 층을 목표고객
올해 연구개발(R & D) 투자규모는 7조2721억원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19위 ( 전년도 2계단 상승`)
김연아 선수 올림픽 후원 + 축구팀 첼시 후원
옴니아 체험 마케팅
전 세계적 유통망을 형성 인건비가 저렴한 지역 생산시설
CRM: 이동통신3사와의 제휴 , 방대한 고객베이스 보유
Price: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고가정책과 + 중저가 정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