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활용한 진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마트폰을 활용한
진로마케팅 전략
CONTETNS
1 스마트폰을 이용한 마케팅의 필요성
2 현재진로의 스마트폰 마케팅 현황과 문제점
3 스마트폰을 이용한 새로운 전략
4 기대효과 분석
.
스마트폰
마케팅 활용의
필요성
참이슬 술계부가 젊은 층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기는 역부족, 따라서 이를 대체하거나 보완할 어플리케이션의 개발 인식
1. 목표시장 불분명
뚜렷한 목표시장이 설정되어
있지 못함.
단순한 주류고객을 대상으로 함.
-가장 높은 스마트폰 이용률과
어플 이용률을 보이는 젊은 층
공략에 실패
2.지속 가능한 인기
어플로서의 확신 부족
-관심을 끌수는 있지만 꾸준한
이용을 기대하기는 어려움
-실용성 부족, 필요성 부족.
비 효율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